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수목원길 진돼지 왕소금숯불구이 가족, 단체 모임으로 추천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1. 22. 18:35

본문

반응형

맛도_가격도_착해

#가성비 #진돼지 #제주공항근처 #수목원길 #숯불구이 #신제주 #고깃집추천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공항근처 밤에 가볼만한곳으로 수목원길 LED공원 많이들 가는데요! 

수목원길과 수목원길 안에 있는 회전초밥집 스시광은 제가 포스팅한게 있어요~ 밑에 링크걸어둘게요^^

오늘은 수목원길에 있는 여러 맛집 중 진짜돼지 진돼지 내사랑 고기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제주공항근처 수목원길 식당이 좋은점은

식당 앞이 차 다니는 도로가 아니라는점

아이들이 밥먹고나서 너무 심심해 하는데

앞마당이 있어 나와서 놀면 정말 즐거워하더라구요!

놀이터가 있는건 아니지만

그냥 밖에서 막 뛰어노는것만으로도 

매우 신나하는 아이들 보며

엄빠미소 :)


진돼지 들어서자마자 눈에띄는 옷장

고기냄새 베지 않게 옷장을 마련해놓을정도의 

센스 장착


제주 진돼지는 넓고 쾌적한 고깃집이에요

우리 일행 총10명이었는데 

단체석이 잘 마련되어있어 좋더군요

가족이나 모임 등 단체석 추천이요~

미리 전화해서 예약해두면 더 좋아요

-

하지만 아기의자 없는건 좀 아쉬웠어요

진돼지 사장님 혹시 이 포스팅 보시면 

아기의자 몇개만 마련해주세요^^;;


진짜돼지 진돼지 제주 진돼지 메뉴

목심이 주력인듯

오겹살, 항정살, 가브리살도 있고요

사이드로 김치찌개, 해물된장찌개, 김치말이국수가 있어요


샐러드바 깔끔하고 편리해요

고사리육개장은..

 저녁식사시간에 샐러드바에서 무한리필되는데

제입맛엔 잘 안맞더라구요^^;;


진돼지 기본차림 & 숯불들어왔어요

새로 오픈한데라 그런지 모두모두 깔끔하고 그랬어요

스뎅 좋아하는 저는 빤딱거리는 스텐 접시가 탐나요..ㅋㅋ


왕소금숯불구이 진돼지

이건 목심

그리고 제주도 고깃집가면 꼭 주는 멜젓

멜젓에 콕 찍어먹어야 

제주돼지고기 맛있게 먹었다 할수 있쬬!


이건 오겹살

목심만 먹기 부족해서 오겹살 추가했어요


한번 뒤집음

아주ㅋㅋ 그릴자국 칠한듯 선명해주시고

넘나 먹음직스러운것


직원이 옆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착착 잘라줘요

제주도 고깃집은 이게 좋아요 ^^


공기밥하고 김치찌개 추가해서 먹었어요


김치말이국수

보통 고기먹고 후식으로 흔히 냉면 먹는데

진돼지는 김치말이국수라는 메뉴가 있어요

국수면발도 꼬들꼬들하고 국물도 시원한것이

원래 국수 좋아하는데 괜찮더라구요

제 입맛엔 김치찌개보다 김치말이국수에 한표~


카운터에서 휴대폰 충전도 편하고 좋아요

이상하게 내 스마트폰은 배터리가 금방 닳더라..


와이파이 굿 

연중무휴네요!


제주공항근처 밤에 가볼만한곳 수목원길 LED공원 무료입장

제주 회전초밥 맛집 스시광 진심을 담아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