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빵집 탑동 에이팩토리베이커리 현지인 빵집 마카롱 맛있어요

Posted by 민구 민트색구름
2018.04.13 00:53 제주도민/카페,디저트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D

요즘들어 빵이 자꾸 땡겨요 빵순이 인증 ㅋㅋ

오늘은 제주공항근처이면서 탑동광장 바로 앞에 위치한 제주빵집 에이팩토리베이커리 소개하려고 해요! 탑동광장은 주변에 숙소도 많고 가까운 거리에 칠성로 쇼핑거리 및 동문시장 등 볼거리가 많은곳이에요

사실 이 앞쪽에 있는 마트로 옆 새로생긴 디저트 카페 앙뚜아네트도 비슷한 분위기에 빵도 둘다 맛있어요, 차이점이라면 앙뚜아네트가 좀더 크고~ 가격도 쎈편이고 넓~다는점입니다

→ 제주 베이커리 카페 제주공항근처 앙뚜아네트 맛도 고급져!


라이언귀염주의

저는 에이팩토리베이커리를

 지나가면서 보기만했었는데요

이 동네 사는 친구가 진짜 맛집이라며

강추를 날리고 가더라구요><


케이크랑 도지마롤 제주도 빵집 치고 착한 가격인것 같아요


마카롱이 이천원~~

무엇보다 너무 귀여워서

아들램이 마카롱 진짜 좋아하거든요


빵들도 다 맛있어 보이죠?

여기 사는 친구는 

진심으로 다 맛있다고 하네요^^


도라에몽 호빵맨 마카롱

아휴 너무 귀여워서 사버렸어요 ㅋㅋ


4개를 사면 마카롱 전용상자에 담아준답니다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것 같더라구요

근데 그사진이 없네요ㅠㅠ

에이팩토리베이커리 #제주맛집 #제주빵집

인스타그램도 팔로우할까봐요 ㅋㅋ


제주빵집 탑동 에이팩토리베이커리 마카롱은

요렇게 손잡이가 있어서 아이가 먹기에 넘나 편한것~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서 더욱 빵집다운ㅎㅎ

제주빵집 탑동 에이팩토리베이커리 현지인 빵집 추천해요!


커피, 음료도 착한가격^-^

무화과쨈 맛있겟따~~


제주빵집 어팩토리베이커리 빵나오는 시간 

요렇게 잘보이게 입간판 세워놓으니 세상 속시원하다며~

우리집근처면 진짜 하루걸러 갈듯!




ⓒ민트색구름 민구 http://mint9.tistory.com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 2018.04.17 13:2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deborah.tistory.com BlogIcon Deborah
    • 2018.05.12 23:28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