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회전초밥 맛집 스시광 진심을 담아 추천합니다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0. 19. 22:30

본문

반응형

누구보다빠르게남들과는다르게

#제주도회전초밥 #강추 #스크린주문 #기차가갖다줘 #재밌어 #친절해 #스시광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블로거는 부지런해야 한다는데, 저는 천성이 넘나 게을러서(?) 블로그 운영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제주 회전초밥 맛집으로 진심 추천드리고픈 스시광, 포스팅 해야지해야지 하다가 한달이 지나서야 사진 편집하고, 또 며칠 지나 포스팅 올리고 있네요ㅠㅠ

누구보다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주문한 초밥을 갖다주는 스시광은 맛도 맛이지만 수목원길이라는 LED테마파크 안에 있어서 식사 후에 산책하기에도 참 좋은곳이더라구요!

수목원길 LED공원은 다음에 또 포스팅할게요~


스시광은 수목원길 LED공원 내에 있는

회전초밥집이에요~!

위 사진 보면 건물 뒷쪽으로

살짝 LED 조명이 보이죠?

건물이 'ㅁ'자로 있고 

이렇게 건물 뒷편으로 

LED 공원이 조성되어있답니다!


제주 회전초밥 맛집 스시광 뿐만 아니라

수목원길 공원 전부가 9월 오픈이라서

새거새거하고 깨끗해요~!


참고로 제가 간날은 주말이어서 그랬는지

사람들이 넘 많아 오후 7시정도되니 

자리가 없었어요..

혹시 모르니 미리 전화주고 가면 

좋을것 같아요~


이날 참 배고팠던지..

(설마.. 이날 뿐이겠어?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스프와 국물도

심지어 허브 띄운 물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수목원길 스시광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스크린 주문이에요!

가격, 종류별로 

사진으로 보고 주문할수 있다니!!

회전초밥집 가면 항상 

무슨 초밥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헤헤..


레일 위에 준비되어 있는거면

요렇게 뜨고요~


레일 위에 준비되어있지 않은 초밥은?

ㅋㅋ기차가 갖다줘요

진짜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초밥을 갖다준답니다^^

6세 아들이 #제일신남~


아들이 스시광 자리잡자마자

레일에서 3초만에 집어든 접시들..ㅎㅎ

나라면 절대 안집을 접시들이네요 ㅎㅎ

애들은 이런게 좋은가봐여


이제 민구의 접시 시작입니다~

여자라면 연어로 시작해줘야겠쬬.. 

크흡?(군침주의)


아보카도가 속삭입니다

이건 먹어도 살안찌는거야~


회전초밥집에서 장어도 빠질수 없죠!!


이거 뭘까요?

낫또!!!!!!!!

이름에 낫또를 보고 시킨건데

맛은.. 흐흐 

한번쯤 경험해볼만한 맛이에요~


잠시 쉬어가는 타임으로

일본 감자 고로케 시켜봤어요

바삭바삭한 튀김옷 안에 

부드러운 감자가 들어있는데

첨먹어본건데 맛있더군요!


다시 시작된 초밥타임ㅋㅋ

전 새우가 맛있더라구요~


계속계속 먹어먹어!!

돌문어초밥은 좀 질겼던거 같긴 한데.. ㅋ

한달이 지나서 생각이 가물가물


앗차, 그리고 이벤트로

1인 1생맥 제공이었는데

달라고 말하기 전까진 안주더라구요;;

먹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시켰어요.. ^^

아마 이벤트는 끝났을수도 있어요


그리고 아들을 위한 우동 

호로록~~ 

맵지 않고 좋아요~

고춧가루 따로 갖다주는 센스~ 굿~


☞☞

그리고 저의 초밥타임은

 끝을 달려갑니다

기차타고 쌩- 

나에게로 달려온

초밥들♥

달려와준게 기특해서 

더 맛있게 느껴지나

근데 진짜

 두께가 진심 두꺼운데..

마치 빨간 두꺼운 겨울 이불을 

머리끝까지 뒤집어쓴 느낌?


자 이제 갈 시간이 다되어 갑니다..

새우튀김, 고구마튀김까지 해서

마무리 되나요?


..되나여?

이거 성인2명 먹은거 맞나여?ㅋㅋ


놉놉

아직 끝난게 아닙니다


진짜 끝

여자의 마지막도 

연어되시겠습니다.


내 마음의 평화~~

회전초밥 접시탑

내가 이렇게 먹었다니..

말도안돼!

스튜핏 외쳐야 합니까?


전 회전초밥집 와서 먹을때

색맹이 됩니다

접시 색깔따위 ㅋㅋ

하지만 계산할땐 지극히 정상으로 돌아옴


우동 포함 19접시를 먹고 

환타까지 먹었는데

45,500원이라니 가성비까지!!

스시광 너~~어~~~!!

그뤠잇~~을 외칩니다!!

계산할때 매니저분도 넘나 친절했어요!!


스시광 테이크아웃 도시락도 있었어요!

이것두 가성비 쩔~~

아.. 남친/여친 야근할때

회사로 스시광 도시락 싸가면

정말 사랑받을 각! 아닌가요?

갑자기 드라마 작가가 되버렸..


원산지 표기는 잘 보이는 문앞에 뙇!

제주 회전초밥 맛집 스시광

제주 공항에서 가깝고 

맛있고 가성비에 주변에 볼거리까지


이제 제주도 회전초밥. 

다른데 못가겠어..



제주시 은수길 65

064-749-3373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