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밤에 가볼만한곳 수목원길 LED공원 무료입장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10. 24. 21:15

본문

반응형

제주도야간명소

#LED조명 #한라수목원 #수목원길 #수목원테마파크 #스시광 #LED공원 #입장료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 밤에 가볼만한 곳이 아주 많지는 않은 편인데요!

이번에 제주공항에서도 가깝고 밤에 가족, 연인, 친구 누구라도 함께 갈 수 있는 LED조명의 테마공원이 개장했더라구요~!

또 LED공원 안에는 국수, 흑돼지, 회전초밥, 이자까야, 카페 등 다양한 먹을거리와 족욕까지 할 수 있더라는!!

근처의 한라수목원 또는 수목원길 바로 옆에있는 수목원테마파크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고 난 후, 수목원길 내 식당에서 맛점/맛저 그리고 수목원길 LED공원을 한바퀴 둘러보면 딱!


처음에 수목원길 LED공원 입구를 

찾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수목원테마파크 바로 좌측에 있는데요

LED가 반짝반짝거리는 쪽으로

자연스레 눈길이 간답니다~

제주제주한 돌담과 돌하르방이

반겨줍니다~


에펠탑이 먼저 시선을 끄는데요

가수 분께서 라이브공연을 하고 계셔요

중간중간 멘트도 재치있으심^^

노래도 당연히 엄지척~!


이렇게 식당과 카페가 

한눈에 보기좋게 있어요


저는 지난번 포스팅했던

기차가 열일하는 회전초밥집 

스시광에서 식사를 했어요!

스시광 포스팅은 요기클릭~!

참고로 요기요기 강추랍니다 ㅎ


실컷 먹고 나오니 

어느새 캄캄해 졌더라구요!


그것참 

LED공원 산책하기 딱좋은 시간이죠?ㅋㅋ


LED공원은 크게 2곳으로 나뉘는데요

스시광과 족욕하는 건물 사이로 들어갈 수 있고

아마 이쪽이 메인인것 같아요


LED로 꽃, 나무, 지구본, 캐릭터, 말 등 

다양하게도 꾸며놨어요~

밤에 반짝거리는게 참 이쁘더라구요!!

특히 나무터널에서 사진 정말 잘나와요!


그리고 다시 입구쪽으로 오면


카페 벧디라고 있는데요

그 뒷편에도 LED로 꾸며져있어요!


이쪽은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이랄까?


가장 인상적이었던

뭔가 아바타느낌?ㅋㅋ


재밌는 사진도 많이 나와요ㅋ


수목원길 LED공원

밥먹고 산책하기에 퍽 좋더라는!

제주시에서 밤에 갈만한데 딱히 없었는데

밥도 먹고 산책겸 공원 구경도하고~ 

일석이조~


족욕이 넘 하고싶었지만

애 둘 데리고 하기 힘들듯하여 포기했어요ㅠ

일상/여행의 피로를 싹 날려주겠죠?

담에 꼭 해보리라...


방금 수목원길 홈페이지 보고왔어요

밤 11시까지 무료입장이면 

그냥 무료입장 아닌가요?ㅋㅋ

점심시간 오후3시까지는 

수목원길 내의 식당 10% 할인에

영수증 지참 후 족욕시 50%할인까지~~

그렇다면...

 이번주에 가야겠는걸요ㅋㅋㅋ


이상으로 제주공항근처 야간명소 

수목원길 LED공원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