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디저트카페추천 우유부단 크림공작소 간세라운지 부드러운 생크림에 반해버렸어!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6. 12. 14:30

본문

반응형

이번엔 크림이다! 

#유기농생크림 #제주여행 #간세라운지 #6월할인 #크림공작소 #우유부단 #


안녕하세요?민트색구름입니다! 지난번에 테쉬폰으로 유명한 성이시돌목장의 유기농 우유로 만든 수제 아이스크림 먹으러 카페 우유부단에 다녀왔었는데요! 제주시내에서는 좀 거리가 있어서 자주 갈 순 없어 넘 아쉬웠어요.. 그런데 우유부단 카페가 제주 시내에 생겼다는 소식입니다!! 정확한 카페 이름은 우유부단 크림공작소입니다!! 성이시돌목장 앞 우유부단보다 훨씬 다양한 메뉴가 있는것도 고마운데 6월달엔 오픈 기념으로 무려 40%나 할인해주는거 있죠~~


제주 유일의 유기농 생크림 전문매장의 탄생을 축하하며!! 

우유부단 크림공작소는 이시돌목장의 건강한 유기농 우유와 생크림을 사용해요! 이시돌목장앞 우유부단에서는 우유와 밀크티, 아이스크림만 판매하는데요, 요번에 간 우유부단 크림공작소에서는 유기농생크림을 사용한 케잌과 슈, 그리고 요거트까지 만날 수 있답니다~~!! 아흥 넘좋아 짱좋아>.<



일단 처음가보는데라서 네비를 찍고 갔는데요, 아니글쎄 여긴?!@?!@?!#

동문시장 앞 아니겠어요? 그리구 건물 앞에 우유부단의 트레이드마크 우유곽의자가 있구요, 또 자꾸자꾸 눈에 띄는건 바로 제주 조랑말 귀요미 간세!!!!



벌써 눈치채셨지요?ㅋㅋ 맞아요, 여긴 원래 간세라운지에요~ 제주 올레길 여행자들의 쉼터였던 이곳이 유기농 우유카페 크림공작소와 콜라보를 맺어 새롭게 탄생한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어요~! 

제주 올레길에서도 자매의 길, 우정의 길이 있군요! 올레길은 제주여행에서 꼭 한번 걸어보셔요 :)



일단은 흠,, 시켜야겠쥬?ㅋㅋㅋ 아침도 안먹고 간 아점시간이라 사진이고뭐고 얼른시켜서 먹자ㅋㅋ 이것저것 주문해봤어요~~ 앉은뱅이밀 우유생크림케잌, 부쉐프로마주, 아이스크림, 얼그레이 밀크티~~ 밀크티 유리병은 500원 받구요, 유리병값 안내구 그냥 테이크아웃잔이나 유리컵에 마실수도 있어요!

**우유부단 크림메뉴 6월 한달동안 30%할인요!! >> 흑임자슈, 우도땅콩 슈, 바닐라 슈, 부세 프로마쥬, 앉은뱅이밀 우유생크림 케잌

**우유부단/우유부단크림공작소/닐모리동동 이 세군데 매장 통합이벤트로 도장찍기해서 10%할인 추가했어요~ ((도장 3개 다 찍으면 보물찾을수 있는데 보물이 뭔지물어보니 말해줄수 없다며.. 민구가 이번주에 꼭 닐모리 가서 보물 찾아올게요!! ㅋㅋ))

요거트를 못먹은게 아쉽네요.. 진하고 깔끔한 맛의 카스피 유산균으로 만든 요거트도 담엔 꼭 먹어볼게요^^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은 말해뭐해 언제 먹어도 꿀맛이고요~ 

100% 수제로 매장에서 직접 다듬고 끓여서 정성스레 만든 생크림맛좀 볼까요?ㅋ

캬 그맛은 정말이지... 일반 생크림하곤 확실히 다른맛이었어요. 생크림만 들어간 생크림케잌인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꼬소한 크림! 와 진짜 대박이네..  진짜 감동먹음요


그리고 부세프로마쥬.. 레시피 검색각

붓세프로마주는 마카롱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느낌은 전혀다른 한입거리 프랑스 디저트인데요, 마카롱이 머랭과자인만큼 겉이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반면, 붓세는 겉으로 봐도 느껴지듯이 빵처럼 부드럽고 폭신폭신하답니다. 붓세 프로마주라 함은 생크림과 크림치즈 필링으로 우유부단의 생크림이 들어간거겠죠?

암튼 붓세프로마주 크림 맛이 상큼한게 어쩜... 그 맛에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그리고 또하나 짚고 넘어가야 할것. 우유부단 밀크티입니다. 이전에 아쌈밀크티는 그냥저냥 심심한맛이었다고 했었어요.. 이번 얼그레이밀크티는 ♥ 오홍홍홍 부드러운 목넘김(맥주광고아님)과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함이 밀크티 초보인 민구에게 딱이었어요~ 그리구 밀크티병이 넘 이뻐서 집에서 꼭 꽃병으로 쓰려구요~~



우유부단 크림공작소 X 간세라운지 

원래 간세라운지로써 간세 조랑말 인형, 제주 올레 기념품을 판매하고 세미나 겸 쉼터였어요, 그곳에 우유부단이 들어와 우유곽의자가 추가되고 맛있는 생크림 디저트까지 맛있는 향기가 솔솔~~ 아주아주 칭찬해 :)



우유부단 유리병 넘 이뻐요 >.< 분위기까지 넘나 사랑스러운 카페 우유부단 크림공작소 데이트장소로도 참 좋아요~(민구는 아들하고 데이트 ㅋㅋ)



주소  제주시 관덕로8길 7-9 (일도1동 1448)
전화  064-757-0503
영업  오전10시~오후5시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가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