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래자연휴양림 상쾌한 자연속에 퐁당 빠져버림 야생화 출사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5. 16. 13:41

본문

반응형

초록초록 초록나라


#교래리 #자연자연해 #곶자왈

#한라산 #생태계 #출사

#제주도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교래휴양림에서 휴양 제대로 하고 왔어요ㅋ

트래킹 코스로 큰지그리오름 산책로 또는 

생태관찰로 산책도 정말 좋았는데요,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도 참 좋답니다!


숲이 우거진 곶자왈

곳곳마다 예쁜 야생화가 피어있어

걷는 내내 소소한 기쁨을 안겨주었어요



곶자왈지대는 일정한 습도가 유지된다고해요

그리고 이날은 약간 빗방울이 떨어졌는데

연두색 잎에 물방울이 또르르



이건 제비꽃인가요?

이름모를 꽃들이 왜이렇게 예쁜지!



교래휴양림 걷는동안 무슨 좋은향기가 나길래

주변을 둘러봐도 꽃이 안보여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꽃 한송이가 이쁘게도 떨어져 있네요

아주 큰 나무에 핀 꽃이라 안보인건지도?



이름모를 꽃들 

세상 처음보는 식물들

안구정화는 물론 마음속까지 깨끗해져요



관중 이라는 식물인데요

이름이 궁금해서 모야모 앱으로 질문했더니

0초만에 올라왔어요 ㅋ 역시 모야모 최고!!

습기가 많고 토양이 거름진 곳에서 자란다고 합니다

새싹이 피어나는 모습이 왠지 

신라의 금관을 닮았길래 사진찍어 두었어요 ㅋ

꽃말이 유혹, 숨겨진 사랑이라고..ㅎ




흔한 곶자왈 나무.jpg


*

자연휴양림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교래자연휴양림에서 제주의 곶자왈을 느껴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