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교래손칼국수 생면을 직접 손으로.. 토종닭칼국수 잡솨봐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4. 4. 13:06

본문

반응형

내가 진짜 원조라고~


#조천읍 #교래리 #토종닭

#손칼국수 #제주맛집 #막걸리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제주 조천읍 교래리는

원래 토종닭이 유명한데요

얼마전 백종원이

토종닭 샤브샤브 먹은곳도

이곳 교래리랍니다~


이날은 간단히 먹을 생각이라

샤브샤브에 백숙나오는

토종닭집은 패스했어요

항상 지나가며 보기만 했던 곳인데

완전 성공적이었던

교래손칼국수!!





영업시간을 확인하세요

민구네는 6시 20분에 들어갔는데요

6시 30분까지 입장할 수 있는거더라구요

영업시간이라고 써놔서 오해했자냐~

근데 또 막 칼같이

6시 30분 땡! 끝!은 아니구요ㅋㅋ

대충 재료 떨어지는 시간이 그정도 되보였어요

시간 애매할땐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최고~~



식당 입구에 교래손칼국수의 역사가 뙇!!

정말 여기가 원조가 맞더라구요 ㅋㅋ

기대기대 >.<



맛집답게 메뉴는 단 하나 칼국수!

너무 칼국수만 있으면 좀 그랬는지

메밀 야채전도 있어요 ^^

교래리왔는데 토종닭칼국수를 먹어줘야죠~

그리구 사장님이 옆에서 계속 메밀전을 어필하길래..

사실 먹고싶었잖아

어필안해도 먹을꺼였자나~~~

토종닭칼국수2, 메밀야채전1

주문이욧~~~



계속해서 이어지는 사장님의

근거있는자신감ㅋㅋ

인증서 저거 아무나 주는거 아니라며 ㅋㅋ

제주다운 음식이로세~

근데 와인?ㅋㅋ

우린 막걸리~ 캬~~



좌석이동 하지 말구요~

조개껍질과 닭뼈는 접시에 담아주시구요~~

귀중품은 알아서 잘좀 챙겨주세요~~~~


네네~~



기본찬으로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나오는데

맛나요~ 칭찬해~~ 너좀 사가고싶다~

민구는 절대 흉내낼수없는맛 ㅠㅠ



야채전이 먼저 나왔어요

으흠~ 당근 호박 양파에 메밀반죽에

레피시가 그려지는데(백종원 원격제자)

요건 집에서 해먹어봐야겠어요~



원조 교래손칼국수~

크~

정말 끝내주는맛이에요

정말 이렇게 맛있는 손칼국수 첨먹어봤써요>.<

양도 많구

토종닭이 뼈째 들어가 있는데

닭고기가 좀더 많으면 좋겠다 싶었지만 ㅎㅎ

칼국수 면 양도 많고

특히 국물이 진짜 진하고 걸쭉한게

이 집의 비법!!!

진짜 맛있어 지금도 침질질ㅋㅋㅋ

칼국수 면 후루룩 하면 녹차향이 나는데요

면에 녹차가 들어간거래요!!

근데 진짜 거짓말안하고

정말 맛있었음요




영수증 카드결제 했구요 ㅋ

이만팔천원 나왔네요



아 진짜 여긴 넘 맛있어서 명함챙김요

실은 이날 유채꽃축제

들렀다 오는 길이었는데요

녹산로에 벚꽃은 하나도 안폈더라구요

그래서 넘 속상했었는데

우연히 맛집 득템해서 완전 업업~~


배불리 먹고 나오는길

하늘이 이뻐요~~ ♥.♥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645

전화  064-782-9870

영업  매일 10:50 - 18:30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 가능

주변관광지 미니랜드 에코랜드 교래자연휴양림 제주 돌문화공원 산굼부리 등 겁나게 많고

지나는길도 좋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