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천연발효빵을 맛보다 르에스까르고 신제주 노형동 빵집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3. 22. 15:47

본문

반응형

여기 빵 먹으면 탈이 안나


#천연발효 #초코식빵 #포카치아

#Le Escargot #올리브치아바타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민구가 빵을 참 좋아하는데요

제주도에는 제주시에서도 특히 신제주쪽에

맛있고 소문난 빵집이 여럿 있답니다~ 



한라병원, 남녕고 옆에 있는

르 에스까르고

빵집에 다녀왔습니다!

민구가 자주 가는 곳이에요~!

이날은 새삼 사진을 찍으려니

쫌 어색하던걸요? 



숨은그림찾기 : 달팽이를 찾아보세요~ ㅋㅋ

르에스까르고는 프랑스어로 '달팽이처럼'의 뜻이랍니다

가게 이름대로 느리게 빵을 만드는 곳이죠!



제주가 고향인 사장님은

부모님이 직접 재배하는 제주산 밀과 채소

인공 조미료 대신 조청과 메밀꽃꿀

평화의마을 제주흑돼지 소시지 등

제주산 재료로 빵을 만들어요

로컬푸드~!!



특히 인공 효모인 '이스트'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산 효모가 생성되도록

하루 이상 천천히 발효한다는것!

그래서 빵을 먹으면 탈이 나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났고

얼마 전에는 아라동에 2호점도 오픈했다고 하네요!

예전엔 바로 옆에 작은 카페가 있어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 그건 없어졌구요~^^



이렇게 슬쩍 봐도 우리가 흔히가는

파리와 뜰과는 많이 다른 빵이죠?



저당식빵

민구도 빵을 몇번 만들어봤는데..

처음 빵만들때 설탕들어가는 양 보고

뜨악1!!!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

빵... 맛있다고 무턱대고 먹기 힘든게 사실이죠..

그러나 르에스까르고는 걱정없다는것!



초코식빵도 맛있어요~

아무렴 초코가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려구요

ㅋㅋ

그치만 건강한 초코식빵이라는 점!



케잌류도 있답니다~

생크림케잌은 지난번에 먹었을때

넘 맛있길래 또 샀는데..

상태보고 사세요^^;;

케잌류보단 빵류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빵 케잌 이외에 커피 등 마실것도 있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어항이 있답니다

귀엽네요 ㅋㅋ 새우처럼생긴 가재네요 ㅋㅋ

어항 위엔 노란리본을 나눔하고 있어서

저도 하나 가져왔어요~~



사장님의 따뜻한 배려가 느껴져요^^



이것저것 골라봤어요~

건강한 빵이라고 해서 밍밍하다고 예상했다면

땡입니다~

진짜 다맛있어요 ㅎㅎ



가게 앞 담벼락에 멋진 벽화를 그려놨어요!

6세 천사한테 딱 맞는 날개지요?? ㅋㅋ



동백꽃이 넘 이뻐서^^.jpg



케잌류는 이렇게 따로 포장해주었어요~

응? 근데 순둥이 도지마롤이랑 딸기생크림케잌 샀는데

사진이 없네요 ㅋㅋ

근데 케잌류 두가지 먹어본 결과....

수제케잌전문점 오샹띠꺼가 더 맛있어요

ㅋㅋㅋㅋ(어디까지나 개인적 의견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포카치아!!

다른 흔한 빵집에서 맛볼 수 없는 맛입니다

설탕범벅이 아니라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있어요



살짝 데워먹으니 치즈가 녹아서

더욱더 맛이 업업~~

제주 3대빵집이라 불리우는

 르에스까르고 천연발효빵 꼭 잡솨봐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월랑로2길 29

전화  064-748-0095

영업  오전11시 ~ 오후8시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공간 없음


§ 신제주 빵집&디저트 §

제주공항근처 디저트 맛집 메종드쁘띠푸르

제주공항근처 디저트카페 오샹띠 제주수제케이크 넘나 맛있는것

아라파파도 있는데 사진찍은게 맘에 안들어서 대기중이에요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