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디저트카페 오샹띠 제주수제케이크 넘나 맛있는것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2. 3. 09:00

본문

반응형

제주수제케이크

#제주공항근처

디저트카페

존맛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오늘은 달콤한 수제케이크

먹어보았답니다!



크~~히~~야~~~

보기만해두 맛있쬬1!!!

요거이 이름이 러블리딸기롤케이크

이름부터가 러블리블리하쥬?

맛또한 기가막히답니다!!!!!!!!




제주수제케이크

연북로 대~로변에 위치한 오샹띠

시청에서 도청가는 방향으로 가는길에 있어요

오며가며 많이 봤죠~

그리구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어요 ㅋㅋ

지난해부터 종종 갔었구요

임신했을땐 신랑한테 심부름도 시키구용ㅋㅋ

근데 이제 나도 명색이 블로거니깐ㅋㅋ

새삼스럽게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ㅋㅋ




들어가기 전에 영업시간을 찍어보았어요

오전 10시~ 오후10시

월요일엔 오후1시~ 오후7시

월요일엔 쬐금만 하네요

특이하네요?




오호

오샹띠

전국맛집 탑1000 선정인증서에

유기농산물 커피 인증서

파티셰 김선희님의 인증서들이네요

선.희?

써니아니곳선.희.

ㅋㅋ




케이크 재료 원산지를

아주 잘 보이게 심지어 멋지게 해놨군요!

이런 액자 어디서 사나요?ㅋ




원형케잌

정~말 맛있어 보여요!!!




조각케잌

케잌천국이 따로없네요!

정말 다양한 케잌들이 있어요~!!

여러가지 맛을 보기 위해 조각케잌을 샀어요~

난 생크림이 먹구싶구

동생은 초코초코먹구싶다구 >.<




유기농아메리카노가 3천원이에요

어쩜 사장님 정직하시네요

다음엔꼭 커피나 홍차 마셔볼래요!!



카페 인테리어하며

분위기가 넘 좋아서

여기서 느.긋.하.게. 먹고가고 싶지만 ㅠ

6세 아들과 3개월 딸램 데리구 카페에서

편히 쉴 수가 없겠죠 ㅠ




오샹띠 수제케이크

 한달에 한개씩 먹어보기 도전해보고 싶네요!ㅋ




뭐먹었는지 이름 까먹지 않으려구

영수증을 잘 챙겨보았어요~


러블리 딸기 롤케잌

쇼콜라뮤즈by초코

플로르드쉘소금

도라지생강차


가격이.. 훗훗훗훗



쨘~!

집에 왔쪄염

도라지생강차는ㅋㅋ 음.. ㅋㅋ

나중엔 다른걸 주문해볼게요~~




위부터

러블리 딸기 롤케잌

플로르드쉘소금

쇼콜라뮤즈by초코




셋 다 모두 맛있었어요~!!

딸기롤케잌은 크림 속에 딸기2조각과

위에 반조각 총 3조각이 들었어요

크림이 달콤부드럽고 빵이 촉촉~한게

넘흐넘흐 맛있었쬬!


플로르드쉘소금은 특이했어요

윗부분에 진짜 소금이에요

오우,

맛있더군요


쇼콜라뮤즈by초코는 초코초코했어요


제 입맛엔 프로르드쉘소금이 더 맛있었어요

소금이 들어가서 초코의 느끼함을 잡아준걸까요?ㅋ



제주공항에서 가깝고 좋아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수제케잌을 맛볼 수 있는 곳

오샹띠

강추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