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디저트 맛집 메종드쁘띠푸르 빵집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2. 10. 16:09

본문

반응형

달달한게 땡길때,

#여기가벌써3호점

제주공항에서 정말 가까워

노형동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오늘 또 달달한 디저트 데리구 왔습니다 ㅋㅋ

요즘 추워서 그런가 왜케 달달한게 땡기는지

커피 먹고싶은데 모유수유 하느라 겁나 참고 사는지라

카페인 든거 빼고 먹고 싶은건 다 먹자! 주의에 빠져든 민구...

디저트의 세계에 퐁당 빠져버렸..ㅋㅋ


위 왼쪽부터

#피스타치오아프리코

조각 #치즈케이크

#딸기초코브리오슈

#에그타르트




메종드쁘띠푸르 뜻은?

오븐이 있는 옛날 프랑스 시골집

아~~

여기 이마트 갈때마다 지나가던 곳인데!

바로 옆에 프롬더럭이라고 멋쟁이 카페도 있고해서

자주 봤거든요!

근데 여기가 그 유명한 빵집일 줄이야!!

(사실 영어로 뭐라고 씨부려 써있길래

걍 뭔카펜줄알고 자세히 읽지도 않았대요~ㅋㅋ)


제주3대빵집 이라고 있어요

아라파파

르에스까르고

메종드쁘디푸르

(근데 이거 아닌거같아요

아라파파랑 르에스까르고는 빵이 주로 많은데

메종드쁘디푸르는 빵말고 디저트가 더많아요

빵집이라기보다는 디저트카페가 더 잘어울리는듯한느낌)

위2개는 신제주에 있는거라 다 가봤는데

메종드쁘띠푸르는 아라동인가 있대서 못 가봤거든요

노형동에 생긴 거네요!

작년부터 봤는데 생긴지도 꽤 된거구요!!!

아 이런!

셋중 제일 가깝고도 이마트 가는 길이고도

이 얼마나 운명의 장난인가!

가격도 셋 중 그나마 무난한거 같고 ㅎㅎ

널 이제야 알아보다니 미안허다...꺼이꺼이..




무슨 바깥을 이렇게 이쁘게 꾸며놓으셨는지

분수가 흐르고 작은 연못이 ㅋㅋ

겨울이라 죽은식물도 있어 여름엔 더 이쁠듯

프랑스를 형상화하셨나요




아..

영어 필기체 정말 읽기 시르다 ㅎㅎ

한글 필기체도 어려운데 ㅋㅋ

그러나 우리가 꼭 알아야 할점

일요일은 쉽니다.



제일 처음 쟁반 가지러 갈 때 눈에 띄는

수제잼

보자마자 드는 생각!

아라파파보다 크네?

가격은 비슷한데 ㅎ

호오~~

언젠가 똑같은 두 잼을 사서 비교를 해보는

다이내믹한 미각의 향연을 발휘해봐?

ㅋㅋ 뭐래니



아 이쁘다

다 맛있겠다

전부 다 먹어보고싶다




♥.♥

나 진짜 눈에 하트 뿜으며 돌아다님 ㅋㅋ

뿜뿜뿜뿜뿜뿜!!!!



프랑스 분위기 연출? 맞죠?

저 책 장식용 맞죠?ㅋㅋ




요렇게 카페처럼 생겨서

난 이쪽만 보구 카페ㄴ줄 알았다구!ㅋㅋ




토쿄? 제주 서울

서울에 있는건 알았는데

도쿄는 뭐쿄?




아.. 원래 이 브랜드가 일본꺼래..

솊께서 동경제과학교를 졸업하셨군

직원이 말하길 사장님이 일본브랜드인 메종드쁘띠푸르를

한국에 어렵게 따오셨다고

자부심이 대단하던걸ㅎ

근데 일본 왠지 시르다... 힝..

그럼 돈벌면 일본에 쫌 갖다주나? 힝..




가격은 괜춘한데.. 하이고..

지난번 수제케이크 뭐냐 그

오샹띠 맞어 아 진짜이름들하곤죄다ㅎㅎ

암튼 거기 케잌이 더비싸긴 한데

뭔가 차이가 있것지 생각하고

이제 여기서 사먹을란다 ㅋㅋㅋㅋ

아맞다!!!!!!!!!!!!11

음료 가격을 안찍었네 이런마이미스테이끄!!!!!!!!!!!!!!! ㅠㅠ

커피류가 4~5천원 선이었다




포장박스를 야외테이블에서 찍어보았다.

여름에 야외테이블에서 커피 홀짝해도 좋겟다

여긴 자동차가 많이 다니는 곳이 아니기 때문



집에 오자마자 10초만에 클리어

이런 17000원짜리를 이렇게 빨리 먹어치우다니!!!!!1

분하다!!!!!!!!!!!

그럼 또사먹엇 (악마의 속삭임 인가/킈킈카ㅣ카ㅣ캬캬캬)


주소  제주 제주시 노형8길 12

전화  064-744-0918

영업  밤 10시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대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