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삼다정 제주도민할인 제주도민뷔페맛집 메종글래드호텔 방어해체쇼!!!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2. 6. 00:50

본문

반응형

리얼 제주도민 뷔페맛집

이유가 있었네!

#삼다정

삼다?

돌,바람,여자

방어해체쇼!!!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지난 해지만 한달 전인 크리스마스에 다녀왔던 삼다정~!

메종글래드호텔 제주 삼다정 성탄특선뷔페 후기

이렇게 특별한 날 이벤트로 특선뷔페를 자주 하더라구요~!

3월에는 SG워너비의 콘서트가 있네요!

특선뷔페 괜찮았던 기억이 있고

제주도민이 워낙 사랑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그동안 가야지, 가야지 벼르기만 하다가

드디어 메종글래드 삼다정 뷔페를 가봤어요!!!




제주도 신도심 신제주 연동 한가운데

메종글래드 호텔

호텔도 괜찮은거 같던데~

호텔 맞은편엔 신라면세점도 있구요~




크리스마스땐 홀 한가운데 엄청 큰 트리를 장식해놨었는데

없으니 왠지 휑한 느낌이네용

그치만 또 넓어서 시원시원하달까?ㅋ




삼다정 뷔페는 메종글래드 호텔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가격은 다른 호텔 뷔페에 비하면 착한 편인데

도민할인까지 받으면 정말 감사한거죠~!

가격 할인부분 글 끝부분에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주말, 공휴일엔 1,2부로 나뉘어 운영하니 시간 잘 맞추기~

참!! 그리구 여기 사람이 많으니 꼭 미리 예약하기~!!




키즈룸이 있어 좋아요!




제가 갔었던 컨벤션홀에서 콘서트가 열려요~

뷔페 또는 스페셜코스 포함이니 요거요거 괜찮다~~




자~ 드뎌 민구님이 입장하셨습니다.

킄ㅋ킄킄 준비완료!!!!!!!




조리 전 과정을 볼 수 있도록

사방이 튼 오픈 주방이에요

고객에게 신뢰를 주며 매력적인 인테리어네요




전 초밥과 회를 좋아합니다..

젤 첫 접시는 간단하게~

.. 가 아니라 원래 고기를 가져왔어야 하는데

줄이 넘 길어서ㅠㅠ

제일 짧은데 간다는게 일식쪽이었어요 ㅋㅋ

(feat. 난 빨리 먹어야겠다!!!)

1부타임 11시30분에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눈깜짝할새 꽉차더라구요ㅠ

예약안하면 못가요>.<




이제 고기랑 좀 가져와봤어요

ㅎㅎ


아직 시작한건 아닙니다.




대하구이도 소금 촵촵하며 즉석에서 구워주고

신랑이 바로바로 껍찔까서 쨘~~ 이쁘게 놔줬더라구요 ㅋㅋ

민구가 블로그한다고 사진찍으라고ㅋㅋ 센스장이같으니~

민구도 바로바로 냠냠초ㅑㅂ초ㅑㅂ




어머? 이게 뭘까요?

요즘 제철인 방어라고 해요~

10키로? 한다는데 어마어마하네요!!

방어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오마이갓

이렇게 방어해체쇼를 눈앞에서 보다니!!!




진심으로 맛있어 보인다...

어서 오라 내 위 속으로!!!




이 부분은 어디였더라..,,

먹을생각에 정신이 팔려서

하나도 생각이 안나네요ㅋㅋ

근데 기름기 많은 부분이라 이렇게 열을 가하면

더욱 더 풍부한맛을 즐기실수 있다고..

영상보니 다시 군침이..

으아아앖ㄷㅁㄴ댜ㅏ어님해ㅑㅈ;ㅟ마ㄴㄹ;1@$!#$




셰프님과 아름다운 사시미~~~

으아아아ㅏ진짜,..,.ㅜㅠ




얼~~~~마나 맛있게요!!!!!!!!!!!!!!!!!!1

글씨를 더 크게 하고 싶은데 36이 제일 큰건가요?!!!!!!! 으아 진짜맛있는데1!!!!

이게 회인지 아이스크림인지 입속에들어가니 스르륵! 없어져버리는 마술이!!

>.<

1인당 1접시씩 부위별로 골고루 나누어 주어요

휴일 오후12시에 해체쇼를 했어요

(이외는 시간이 달라 사진찍었는데 삭제해버렸는지 없네요ㅠ)

전 얼른 흡입하고 또 가서 받아와 2접시를 먹었어요 >.<


.

.

.


이후 민구의 접시는 사진찍을수없을만큼

본능에 충실한 접시들로 채워지고...

후식타임이 되서야 민구는 정신차리고

요리저리 이쁘게 담아봅니다..


치즈와 푸딩 크래커

케이크

여기 디저트 정말 맛있더라구요!!




상큼한 과일의 얼굴을 형상화함

특히 저 빨간.. 저 뭐냐 저 아 또 이름까먹ㅡㅜ

라즈베리무스? 암튼 저거 완전 맛있어서

조각케잌을 다시 합체하여

완전체 케잌을 하나 만들어먹음 ㅋㅋ




오설록

녹색-녹차

빨강색-동백꽃차

동백꽃차 첨 먹어봤는데 어쩜 쿠키랑 초콜릿이랑 넘 잘어울리고

괜찮더라구요~~

이 좋은차 이제야 알았다니!




아이스크림도 을마나 퍼먹었는지 ㅋㅋㅋ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다먹은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오늘두 잘 먹었습니다~~~




이 자리 탐았었는데

예약된 자리라 앉지못했어요ㅠ

그리구 이 사진은.. ..

1부타임 끝까지 남아 먹었기에 건진 사진이에요

즉, 다른 사람들은 다 먹고 이미 집에 감.

1부 타임 처음과 끝을 민구와 함께.. ㅋㅋㅋㅋㅋ




맥주에 와인에 아이들 뽀로로 음료에..

소주도 있더랍니다~

옆자리 어르신 쏘주까심

우리 테이블은 뽀로로 까심..




아 그리구 한달 전에는 수유실 문이 고장나있었거든요

깔끔하게 잘 고쳐졌네요^^

수유실도 잘 사용했어요~

세면대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요^^;;




가격은?

어떡하면좋아~~

제 동생이 이제 대학 입학하거든요!

전 이거 모르구 간거였는데!!! 완전!!!

대박!!

50%할인!!!

졸업이나 입학생은 꼭 참고해요!

행운권 추첨이벤트까지 있어요~

근데 우리는 연필됐어요 꼴찌 ㅎㅎ




자, 원래는 주말점심뷔페 성인3, 소아1 해서

16만원이지만!!

점심 도민할인 30%

(저녁 20%)

입학생 할인 50% 하면!!

쨘~ 요렇게 약 6만원을 할인받아서

뿌듯하고도 만족스러운 제주도민 뷔페맛집 후기였습니다!

저 이제 다른데 안갈래요 ㅋㅋ

제주도에선 삼다정 니가 짱먹엇!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