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종글래드호텔 제주 삼다정 성탄특선뷔페 후기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6. 12. 27. 09:35

본문

반응형

 메리 크리스마스!!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맛집 여행

제주도민으로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를

신제주 메종글래드호텔의 삼다정 성탄특선뷔페에서 보내게 되었다 


메종글래드 제주 삼다정 뷔페는 매년 크리스마스에 특선뷔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는 마술공연을 했더군

올해는 가면극이었다 원래는 롯데호텔22층에서 먹으려다가

예약을 했는데 자리가 애매해서 취소하고

삼다정에 특선뷔페 가면극공연을 한다길래 아이도 함께가면 좋을것 같아 선택한것이다



삼다정 뷔페는 로비에서 왼쪽편에 가깝게 있지만

이번 성탄특선뷔페는 컨벤션홀에서 한다

결혼식도 많이 하는 곳이기도 하다



 

   문이 열리네요~~♪




 100여개의 테이블이 셋팅되어있고

테이블마다 풍선이 넘 이쁘다~~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에 뽀로로가 빠질 수 없죠~~ㅋㅋ

아이들이 뽀로로에 심취해 부모들이 편했다


 


깔끔하군



 

음식은 홀밖에 마련되어있다

뭔가... 결혼식같다.. ㅎㅎ

처음에 사람이 한꺼번에 몰려서 더욱 결혼식같았던..



 

 어쩜 보기에도 이쁘고 맛있기도 맛있다~~



 

 커피도 맛있다 ㅎㅎ



 

 이것도 맛있더라 맛있어서 찍은것

고기가 부드럽고 적당히 간이 되어있고 소스에 찍어먹으니 꿀맛이었음



 

 와우 감동

 저 그릴은 명절에 전부칠때 많이 본것?




 굽기 굿굿

몇개를 갖다먹었다



 

 초밥도 맛있더라 ㅎㅎ



 

베이커리쪽이 넘 맛있었다 ㅎㅎ

종류가 여러가지면 하나 구멍이 있을법한데

칭찬해줄게


 

 

12시30분부터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어린이, 엄마, 아빠, 이외가족들이 차례차례 주인공이 되어

춤도 추고 풍선터뜨리기, 만보기 등

재미있는 레크레이션이었다



 

 특히 중국전통가면극은 아이들도 어른들도 신기해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특히 가면을 쓰고 홀에 내려와 멀리있는 테이블까지 가까이 가서 보여주는데

테이블마다 탄호성이 터졌다 아주 보기좋았다

또 놀라운건 저분 대머리였음 ㅎㅎ

왠지 하오하오!! 해줘야할것같아



 

 이런 빙고도 있다

펜이 필요없는 빙고다

진행자가 숫자를 뽑으면 해당되는 숫자를 뒤로 넘겨 접으면 끝.

편하기도 편하고 숫자도 다양해서 새로웠는데

보시라 우리 가족ㅠㅠ

B열에 1번이 안나와서 빙고를 놓쳤다 ㅠㅠ

마지막 이벤트로 전화연결하기까지 당첨이 안되고

아들은 자기도 선물달라며 징징거리고 에휴



 

 트리가 예쁘다

로비에는 이것보다 큰 트리가 3개

트리플 트리라고 멋지게 해놨더라



 

 

 여긴 삼다정뷔페에 붙어있는 수유실이다

환경이 굉장히 호텔답지 않게 좀 열악하다

얼마 전 신라호텔하고 비교되더라

명색이 호텔인데 수유실에 수유쿠션은 고사하고

물티슈도 없냐

물론 내가 다 챙겨다니긴 하다만

고속도로 휴게실만해도 물티슈는 기본으로 창착해있던데

아 선풍기 정말...

롯데마트 수유실엔 비닐봉지있고 냄새나니깐 거기담아서 버리라고 하던데

호텔이면 비닐봉지 안놓을거면 청소라도 빨리빨리하던가

들어가자마자 기저귀똥냄새가 훅 올라온다

또하나

문이 안잠기는것까진 이해하는데

그럼 좀 커튼이나 블라인드로 가려놔야 될것아닌가?

문열면 바로 사람이 보인다-_-이건뭐..

암튼 메종글래드 수유실은 실망이 컸다



 

메종글래드 호텔 로비에 있는 드랑카페



 

 크리스마스라고 케잌을 아주 멋지게 잘 꾸몄다

특히 이렇게 집모양 케이크는 처음보는데

좀전에 먹은 뷔페에서 조각케잌 맛있게 잘나오던데

이것도 맛있을것같다

크리스마스 케잌은 아라파파에서 살려고 패스했는데

그냥 여기서도 한번 사볼껄 살짝후회중


 

 

 과자집이다

크리스마스분위기 만끽









메종글래드 삼다정 제주도민이 많이 찾는 뷔페로도 유명하다

v*랑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는데 거기보다 여기가 훨씬 낫다

여기 제주v*는 별로더라

아, 수유실은 빼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