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주 노형동 도미노피자 화요일은 40%할인!! 브레이즈드포크 피자 맛있다 냠냠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2. 1. 20:42

본문

반응형

피자하면 역시 도미노피자

#화요일엔40%할인

브레이즈드포크


안녕하십니까!!!

피자를 좋아하는 민구입니다

한달에 한번 이상은 꼭 피자를 먹습니다 ㅋㅋ

텔레비젼에서 피자가 나올때면

피자가 먹고싶어집니다...

ㅋㅋ

피자로 세계정복~~~ 하는

최강공룡합체 다이노코어 만화 아세요?

주인공 렉스의 아버지가 바로 피자집을 해요 ㅋㅋ

나의 6세 아들이 보는 그 애니메이션

틀었다하면 피자 먹는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하면 도미노피자 아니겠어요?

저는 신제주 노형동에 거주하고 있어요

도미노피자앱으로 배달시키면

제주노형점 매장에서 배달이오는데요~

빠르구 친절하구 맛도 좋더라구요^.^

25%쿠폰이 있길래 썼더니 저렴히 먹을수있네요




특히!!!!!

매주 화요일은 모든 피자를 40%할인해 주니

참 좋더군요!

주말엔 외식을 많이 하니깐

화요일엔 피자를 먹는것이 흐흐 침질질..ㅋㅋ

이걸 알고부턴 피자는 화욜에 먹게되네요

근데 방문포장임에 주의하세요^^;

온라인으로 주문햇다가 매장에가서 가져오는거요~~





화요일이 아니더라두 마이쿠폰에 한두개씩 기본으로 있고

제휴카드 할인도 있으니 꼭 확인해봐요~

그리구 제가 12월에 피자2번 먹었더니

프리미엄등급이 되었어요 ㅎ

그럼 피자30%, 방문포장 40% 상시20% 혜택이 있네요!




신메뉴인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를 먼저 먹어봤어요~

피자포장박스에 송중기씨가 뙇!! 있으니

피자맛이 업~되는 효과가... ㅋㅋ




피자를 시키면 핫소스1 갈릭디핑소스1

피클1 이 기본으로 와요

브레이즈드 포크 시키면 사이드디시가 반값이라서

카프레제를 시켜봤는데..

그건 그냥그랬어요~




오우

근데 이 브레이즈드포크는 참 맛있더라구요

비주얼부터가 치즈치즈한게 합격!!!

육즙가득 풍미가득 브레이즈드 포크가 약간 매콤하니

치즈와 넘나 잘어울리는것!




어쩜 치즈좀봐

피자는 치즈맛으로 먹는거죠 ㅋㅋ




6세 우리 아들 맵다고 하면서 한조각 다먹음요

성인이 먹기에는 딱 좋은 맛이에요

적당히 매콤하고 치즈가 부드~럽게 싸악~



브레이즈드

[ Braised ]

분야레스토랑 및 조리

식품을 뜨거운 기름에 약간 익힌 후 Braising Pan에 물이나 Stock을 넣고 뚜껑을 덮어 완전히 익을 때까지 직접 열()로 서서히 조리한다. 이때 식품의 표면이 마르지 않도록 국물을 계속하여 발라준다. 생선을 조리할 때에는 백 포도주를 약간 넣기도 한다.

출처 호텔용어사전, 레저산업진흥연구소, 2008. 2. 20., 백산출판사

[네이버 지식백과] 브레이즈드 [Braised] (호텔용어사전, 2008. 2. 20., 백산출판사)



브레이즈드포크피자

브레이즈드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조리법이네요

어쩐지 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하다했더니!!!


피자는 도미노피자에서~

맛있게 냠냠~~

배달 냠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