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애드센스 최종승인완료~! 블로그에 광고달기

정보

by 민트색구름 2017. 2. 1. 16:47

본문

반응형

그렇게 19일이 지나고,

날이 적당한 어느날

#애드센스최종승인

축하합니다

블로그광고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지금부터 저의 애드센스 최종승인완료 과정 및 광고달기 방법을

보시겠습니다!




애드센스승인일정

자자, 달력으로 보니깐 한눈에 들어오죠?

저도 며칠만에 승인완료되었나 궁금해서

만들어본건데요

19일이 걸렸네요..


가입신청절차2017.01.16 구글 애드센스 계정 만들기 저장하고 계속하기 안될때





설과 함께 시작된 애드센스

그렇다면 이제 본격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볼까요?

아이씐나~~ >.<


애드센스최종승인

어머머!!!

제가 <<검토중 최대3일..#$%>>

요말에 홀딱 속아서 3일지나 왜 안될까

속으로 끙끙앓았었던때가 엊그제같은데 ㅋㅋ

드디어 최종승인이 뜨긴 뜨네요 ㅎㅎ

이날 제 블로그 글 개수를 확인해보니

총 40개였어요~


날이 적당한 어느날,


애드센스에 들어가면 위와같이 파란 

축하메시지가 뜬답니다~!

그럼 최종승인완료된거에요~~

이제 광고를 설정해서

내 블로그에 광고를 주렁주렁(?)

달아봅시다~~~

(옛날엔 광고 갯수 제한이 있었지만

요즘은 적당히? 달면 되는것으로 변경되었어요

과하지 않게 적당히요..

넘 광고로 도배하면 안되겠죠^^;;)




광고설정을 해보자구요~~~

먼저 새광고단위를 눌러보아요

아 설레~~~ 두준두준~~





① 이름은 민구1 이거말구 ㅋㅋ

광고위치를 기억하기 쉽게 만드는게 좋을것같아요

예를들면 반응형상단, 반응형중간, 하단큰사각형, 반응형사이드바 이런식으로요


② 광고크기는 권장크기로들 많이 해요

전 반응형을 글 상단과 사이드바에 각각 달았어요 ^.^

하단은 큰사각형이구요~~


③광고유형은 텍스트와 디스플레이 혼합이 무난할것같아요



④텍스트광고스타일은

텍스트광고가 나올때 디자인이에요~

뭐 대충 비슷비슷해요 ^^맘에드는거 골라봐요~


⑤자 이제 코드생성!!!!

꺄울~~~



쨘~ 요렇게 광고코드가 만들어졌어요

반응형 광고야

만나서 무척 반가워

앞으로 우리 잘 지내보자!

이제 이 코드를 복사해요






이제 내 블로그 관리

플러그인설정

수익

구글애드센스반응형을 클릭해요




위치를 설정하고

아까 복사한 코드를 광고1,2 빈칸에

붙여넣기하면되요!

전 상단, 하단 두개를 만들어서 넣었어요~





상단 광고 모습




하단 광고모습

하단 광고모습




♥♡♥♡♥♡♥♡♥

넘 광고가 잘나와요

♥♡♥♡♥♡♥♡♥



광고가 몇분있다가 뜨니 참고하세요

아까 광고코드복사할때 반영시간

최대2시간이라고 한거 보셨을까요?

광고코드를 붙여넣기한 후

바로 뜨지 않고 전 한 5분~10분 후에 보이더라구요

그 전에는 빈공간이 뜨고요


여러분도 어서 구글애드센스 최종승인받기를...

하늘에 빌어볼게요 ^.^

(feat 도깨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