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쿵 구글애드센스 첫번째 메일, 수익창출을 시작할 준비가 거의 다 되었습니다.

정보

by 민트색구름 2017. 1. 19. 18:01

본문

반응형

민구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작은 소원이 있어요

이왕 블로그 하는거 휴대폰비좀 벌어보고자

애드센스라는 광고를 포스팅에 삽입하는 거에요

텐핑 누르는 사람..

현재까지는 없더라구요..

물론 제 블로그 자체가 아주아주~~~ 미약하지만요 ㅋㅋ

구글은 어떨까요

날 너무 심쿵하게해!


구글 애드센스 계정 만들기 저장하고 계속하기 안될때 


민구는 이미 구글 애드센스 계정 만들기 승인절차를 밟고 있어요

3일지 지나도록 검토중이죠..

무슨 얘기일까요?




수익 창출을 시작할 준비가 거의 다 되었습니다.

라니..!

아놔 정말 제목 보고 심쿵이었다죠


이제 나 광고 나오는겨? ㅋㅋ

아니랍니다~~ 계정 만들기가 완료 된거고

이제 사이트 승인을 받아야 한답니다~~~



쉽게 잘 설명해주었네요 

차근차근 해봐요~~






애드센스를 사이트에 연결

애드센스 로그인하니 바로 코드가 나오네요

여기 있는 코드를 내 블로그에 붙여넣기해야되요!

복사하여 붙여넣기처럼 쉽습니다. 네네





티스토리 관리화면 - 꾸미기 - HTML편집을 눌러요!






<head>바로뒤에 붙여넣기 해요!

head 정말 의미 그대로 윗부분에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그리고 완료체크하면 이렇게 검통중 메시지가 떠요

오오

이때만해도 정말?

정말 최대3일이면 나 광고달수있는고얌?

>.<

순진무구하게도 설렘으로 가득했었죠...



하지만 3일이지난 엊그제에도..

4일째인 어제도....

변함없는

검토중..............................







노트북을 켜면 바로 확인할 수 있게

아예 홈페이지를 구글 애드센스로 해놨어요 ㅋㅋ

그리고 하염없이 바라봅니다

계정상태 운영중

그래도 운영중이라는 단어를 보니 힘이 납니다..

계정해지는 절대 안누를겁니다...ㅋㅋㅋ





몇주라니요????

너무합니다ㅠㅠ

아니..

제가 너무 조급하게

블로그에 글도 몇개 없으면서 신청한거에요...ㅠㅠ

제잘못이죠...

사과합니다





아니야아니야!!

난 코드 삽입 분명히 잘했음!!

헤드 뒤에 붙여넣기 쉽잖아요!!!






오오 애드센스 전문가님 검토를 어떻게 하고 있나요

제 글을 보고 있나요

사람이 하는건가요~~

제껀 언제 승인해줄건가요~~ 오오오~~~ 우워~~~

얼릉 광고설정하고파~~~ 구글 사랑해요~~

열심히 포스팅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