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방산 카페 레이지박스 I'm in jeju now!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8. 2. 4. 23:58

본문

반응형

슈크림라떼

#레이지박스 #산방산카페추천 #분위기좋은 #이쁜카페 #서귀포카페 #제주여행 #LAZYBOX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산방산에 다녀왔어요~ 비수기에 눈까지 엄청 내리는데도 불구하고 산방산에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산방산 바로 밑자락에 카페가 4개 쪼르르 있는데요, 지난 여름엔 써니하우스에서 핫도그 먹고왔는데.. 

   산방산 카페 써니하우스

분위기 좋고 커피 맛있는데로 가려면 레이지박스를 추천해요^^

사진 보면 알꺼에용~ 


산방산 레이지박스 방문한 사람이라면

무조껀 찍게되는 그림일꺼에요

I'm in jeju now!

바다에 보이는 섬은 형제섬이에요~

형제해안도로, 송악산에서 바라볼때와는 또 다른 모습이네요

원래 두개의 섬이 나란히 보여서 형제섬이에요^^


LAZYBOX COFFEE 

카페 바로 뒷쪽으로 산방산 절이 있답니다 ㅎ

레이지박스 위로 솟은 보문사 불상이 깨알같죠 ㅋㅋ 

어서와, 산방산은 처음이지?  ㅋㅋ


산방산 입구쪽에서 맨 끝에 위치한

레이지박스 커피

어찌 알고 사람은 가장 많답니다 ^^


레이지박스

카페&기념품샵이에요

달팽이집이 한라봉이네요^^

센스오져요


레이지박스카페 운영시간

오전10시에서 겨울엔 30분 더 일찍 닫네요

쉬는 요일은 없구요

이번엔 달팽이 집이 파도><


산방산 카페 레이지박스엔 메뉴가 왜이리 많은지 ㅋㅋ

커피, 라떼, 스무디, 생과일주스, 

스파클링 에이드, 차, 디저트가 있어요

차 종류가 엄청나게 많지만

디저트는 조각케이크하고  스콘이 전부라서 약간 아쉬웠지만..

조각케이크가 참 맛있더라구요^^


또있어요 ㅋㅋ

레이지박스 신메뉴 

슈크림라떼가 맛있다는 말을 듣고 와서

시켜봤구용

한라봉크림라떼, 제주감귤주스같이

제주제주한 음료가 많네요!


산방산 카페는 화장실이 실내에 없답니다

산방산 공용화장실을 이용해야 해요><

그런데 레이지박스가 산방산 입구에서 제일 멀기때문에

공용화장실도 제일 멀다는.. ㅋㅋ


coffee libre

로스팅 장인이 만든, 갓볶은 신선한

좋은재료에 착한 커피네요^^


산방산카페 아기자기하게 꾸민

인테리어 넘 이쁘더라구요

마구마구 사진을 찍게된다는^^

바닷속을 모티브로 모빌도 귀엽구~


특히 I'm in jeju now!

이 자리는 넘나 인기가 많아서

빌틈이 없다는 ㅋㅋ


물마시기 셀프 바도 정갈하고 이뻐요


빠.밤.

레이지박스 초콜릿케이크하고 슈크림라떼에요


커피잔 가득 크림이 흘러넘칠랑말랑 ㅋㅋ

보기만해도 달달~~ 하쥬?ㅋㅋ

깔맞춤한 티스푼도 센스 오졌다리~


위에 크림 휘휘 저어서 먹으려는데

넘쳐흘름주의 ㅋㅋ

저어서 안먹으면 밑에는 싱거우니

달달한거 좋아하심 필히 잘 저어 드세요^^


초코케이크는 넘 맛있어서

아들이 순삭..

전 마지막에 딱한입 겨우.. ㅠㅠ


결국 제가 먹고싶었던

라즈베리치즈케이크 추가주문.. ㅋㅋ


살짝 얼려있어서 좀 그랬지만

맛있었던^^


내돈주고 사먹은거 인증^^

김생민영수증도 직접 먹고나면 

그레잇 외칠 맛과 분위기 레이지박스에요~


따뜻한 카페에 앉아 맛있는 커피와

달달한 케이크 먹으면서

창밖을 바라보면 제주바다와 하늘이

챠르르~


촛불켜진 카페 안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도 꿀이랍니다^^

분위기 진짜좋구~~

이쁨 뿜는 산방산 카페..

이날 밖에 계속 눈내리고 바람엄청불고.. ㅠ

카페 밖은 위험해!!


요긴 카페 안에 기념품샵도 같이 있어요!!

재주도좋아!

어쩜 정말 금손모임인듯 재주많은분들이

악세사리며 엽서며 에코백이며

향초며 비누며~~ 넘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여행왔음 요기서 기념품 겟해도 굿~


레이지박스 연중무휴지만..

아주아주 가끔 아마도 어쩌다 반짝휴일이 귀여운

명함까지~~ 사진 겁나많이 찍었죠?ㅋㅋ

애들사진, 셀카도 엄청나요 ㅋㅋ

레이지박스에서 말그대로 느긋하게 

맛있는 커피랑 디저트 먹으며 

여유만끽하고 갑니당~



산방산 들렀다 가도 좋고~

산방산 근처 카페 레이지박스

커피맛있고 분위기짱인 카페

오랜만에 강추날려요!!

제주카페추천!

서귀포카페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