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방산 카페 3 써니하우스 구닮 lazybox 제주도 카페 추천 서귀포 안덕면 카페 핫도그 브런치 유채꽃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4. 19. 11:00

본문

반응형

선희 ㅇ ㅏ 니곳 써니 


#산방산자락 #3대카페 #야외테이블에서먹으면 #꿀맛

#써니하우스 #구름을닮다 #LAZYBOX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제주공항에서 평화로를 타고

서귀포 내려가면 우뚝 솟아오른

산방산을 볼 수 있는데요~


산방산에 여러번 다녀왔는데

카페는 처음 가봤네요 헤헤^^;;

이날 넘 배가 고파서(이날만?ㅋㅋㅋ)

핫도그그 넘 맛있어 보이길래 그만..



산방산에 무료주차장이랑

유료주차장 따로 있는거 아세요?

이렇게 카페있는곳이 무료주차장이랍니다!

더 내려가면 화장실 앞이 유료주차장이구요~~

사진에 빨간색 카페가 제가 다녀온

써니하우스에요~

그 옆으로도 이쁜 카페가 두개 더 있어요!



사실.. 여기

민구 스타일은 아닌데요^^;;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서

바깥공기 쐬며 핫도그 먹으려구..

only 핫도그를 위하여!!ㅋㅋ



불고기 핫도그는 없다구 하구 힝

그냥 소세지 핫도그랑

또 과일주스에 스페셜주스는

오래걸린다고 하고 -_-;;

당근이랑 사과를 깎아야한다며...

시간이 오래 걸릴거라며

다른거 시키는게 어떠겠냐며

그럴꺼면 메뉴를 없애 버리세요

아무튼 그래서 망고주스

주문이요!



어쨌거나 앞에 야외테이블이 있어

좋긴 좋았지만요,



소세지 핫도그 두개랑 망고주스 하나



밖에서 먹으면 맛있죠

주문 즉시 만들어서

더 맛있나봐요 ㅎㅎ



핫도그를 시키면 음료를 1천원 할인해줘요

4.0+4.0+6.0=14.0 인데

천원 할인해서 13.0 나왔네요






옆에 파란 파라솔이 있는 카페는

완전 민구 취향저격!!!



카페 구닮(구름을 닮다)

솜사탕 아포가토랑

디저트로 파니니 브리토, 샌드위치 치아바타,

크로와상 카이야끼가 있는데

하필 이날 민구가 핫도그를 먹고 싶어가지구

ㅍ.ㅍ

다음엔 구닮가야징 ㅋㅋ





또 그 옆으로는 유명한

카페 레이지박스 LAZYBOX



여긴 당근케이크가 있었지만

거참 오늘 핫도그가 땡기는 바람에 패스ㅋ

메뉴 보러 들어갔다가

창문에 I'm in jeju now!

가 너무 인상적이라 찍어봤어요



참, 이날은 안개가 잔뜩 껴서

제주바다가 전혀 안보였어요 ㅋㅋㅋ

아놔 사진이 다 엉망진창이에요 호호

왼쪽 튀어나온게 용머리해안이구

그 앞은 망망대해한 바다이거늘..

공사중인건 아주 잘나왔네요.. ㅎ

또 뭘 짓는지 원..





이제 산방산에서 송악산쪽 가는 방향으로 내려오면

유채꽃밭이 있는데요!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길가에 그냥 차 세워놓구 말이죠



그러나 입장료 천원 있다는점~



민구는 이날 송악산 무료 유채꽃밭 갈거라서

패쓰~

심지어 산방산이

눈꼽만큼도 안보이는날ㅋㅋ

완전 다 가렸네

대단하다대단해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212

전화  064-794-9777

영업  매일 08:30 - 19:00

주차 가능


송악산 유채꽃 제주도 유채꽃 명소 무료 유채꽃밭 사진찍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