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눈썰매장 탐라교육원, 제주교육과학연구원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8. 1. 23. 23:03

본문

반응형

제주 눈썰매장

#썰매장갔어 #제주한라산 #아이와함께 #눈썰매장 #타는곳 #제주아이데리고갈만한곳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에서 눈이 온다면? 무조건 한라산으로 올라갑니다 

항시 눈썰매를 들고다니면서 눈이 쌓인 비탈길을 본다면 그곳이 바로 제주도의 눈썰매장입니다 ㅋㅋ

제주 눈썰매장 작년에는 신제주에서 가까운 1100도로쪽으로 갔었는데요 이쪽은 경치도 좋고~ 경사도 꽤 높아서 스릴만점 눈썰매를 탈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에서 눈썰매타기 신제주에서 가까운 한라산 눈썰매장 그리고 신비의도로


이번에 다녀온곳은 

구제주에서 가까운편인데요

탐라교육원, 제주교육과학연구원이에요

이곳의 장점은 눈썰매 타러왔는데

 제주교육과학연구원의 전시실도 관람할 수 있고

주말에 운영하는 

7세 이상 어린이, 초등학생, 중학생 대상

창의체험교실 프로그램도 받을 수 있고

건물 화장실도 이용할 수 있고~

우리집 아들은 눈썰매 타면 기본이 2~3시간이라..

특히 경사가 높지않아서

어린아이들도 다칠 위험없이

신나게 눈썰매 탈 수 있다는점!


제주교육과학연구원과

제주과학고등학교가 같은건물이더라구요

탐라교육원은 가운데쪽에 있고요


눈내린 바로 다다음날이었는데

넘나 따스한 제주날씨탓에

오후 3시 되니 금세 녹아버린 눈..

 슬러시가 되어 질척거리고 있었어요...


그럼에도 눈썰매를 포기할 순 없다!

점심때 정말 사람 많았다고 하는데

제가 간 시간 오후 2시 넘어서였는데

아주 많지는 않았어요^^


탐라교육원 뒷쪽으로는 

아무도 밟지 않은 

순수한 눈밭을 구경할수도 있었어요


오전에 이쪽에 눈썰매를 타러 왔다는 

친한 언니의 팁을 전달받고

제주 눈썰매장 포인트

과학탐구체험의장 건물 앞으로 왔더니


요렇게 이쁜 눈썰매장이 뙇!!!

여기가 완만해서 2~5살 애기들도

넘나 재밌게 잘타더라구요!!


울 아들은 잘 안나가네요ㅠ

눈썰매를 좀 크고 다른 디자인으로 새로 장만해야겠다능


바로 옆에 경사가 높은곳에서

신나게 2시간 아니3시간 달려주신 아들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하긴 저도 타봤는데 재밌긴 재밌어요 ㅋㅋ

제주 눈썰매장 #성공적


과학탐구체험의장 건물에 들어와보면

전시실도 있구 창의교실도 있어서

전 둘째랑 따뜻하게 놀았어요^^

요기 아니었음 차안에 쭈구려있었을걸..ㅎ


눈사람 옆에서 사진도 찍어주고^^

눈썰매는 아직 무서운지 울더라구요


그래도 몇번 태워줌 ㅎㅎ


해질때까지 탔는데

마침 오후 5시라서 교육원도 문을 닫았어요

그렇게 오늘도 눈썰매로 하얗게 불태운

아드님 ㅎㅎ

어린아이나 화장실 이용가능하고

 과학탐구전시실도 볼 수 있는

탐라교육원, 제주교육과학연구원 

제주 눈썰매장 가보세요~

아, 눈썰매 아니더라도 

아이데리고 가면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