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에서 눈썰매타기 신제주에서 가까운 한라산 눈썰매장 그리고 신비의도로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2. 14. 13:31

본문

반응형

눈이 왔다.

한라산에 눈썰매 타러 가자!

#1100도로

1100고지

람사르 습지

신비의도로를 지나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지난 금요일, 제주도에 눈이 엄청많이 내렸는데요!

금요일 출근길 눈길이라 자동차 사고도 많이나고 그랬어요ㅠ

근데 다음날엔 따뜻한 햇빛이 비쳐서

집앞에 눈은 다 녹았더랬어요~

그러나!

제주도의 높고 높은 한라산에는

아직 눈이 녹지 않았다는 점!!

토요일, TV를 보다가

 해안동에서 눈썰매 타는 인터뷰를 보고

일요일에 무작정 1100도로를 탔어요~!



나오길 정말 잘했죠!

한라산 윗쪽은 눈이 아직 안녹았어요~!

한뼘넘게 쌓인 눈이 그대로!!

그리고 여기, 경치 넘 죽이는데요?




사실 네비에 여기 찍고 출발한건 아닌데요

어승생 찍고 간건데 도착 전에 차들이 이렇게.. ㅋㅋ

누구한테 안물어봐두 여기 뭐 있는줄 알겠죠 ㅋㅋ



참 이곳은 지도의 저 꼬불꼬불한 구간이랍니다!

ㅋㅋ

가실땐 걍 1100고지나 어승생오름 찍고 가면 되요!




뷰가 정말..

제주도 사랑해요♥.♥

신제주 도심과 함께 제주공항까지 보이더라구요!!

망원렌즈 있으면 참 좋았겠다ㄴ 생각하고 있어요ㅠ.ㅠ



날씨도 어쩜 이렇게 좋던지

한낮엔 햇빛아래가 덥더라구요!




정말 넘 경치가 좋아서 사진 계속 찍었는데

아! 지금 생각해보니 이거 휴대폰으로 찍은거네요 ㅋㅋㅋ

아 카메라 가져갈걸 ㅠㅠ

이래서 카메라가 차에 1대 집에 1대 총 2개는 있어야... ㅋㅋ




쨔쟌~~

이렇게 천연 눈썰매장이 개장했씁니다!!!

썰매를 파는 사람은 주변에 없어요

개인이 가져와야하죠~

그러나! 즉흥적으로 온 사람들 중엔

은박 돗자리 깔고도 재밌게 잘만 타더라구요^^




파노라마도 찍어봤어요

재밌네요 ㅋㅋ

여기도 마방목지일텐데

개방해준 목장주인님께 감사드려요>.<




아들이 2시간동안 썰매타길래..

라면 한컵 했어요

캬~ 한라산에 먹는 컵라면 맛이 정말 끝내줘요~!




집에서 오후 3시 넘어 출발했는데

5시 넘어 6시 다되어서야 내려왔어요



일방통행이라 쬐끔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왔쥬~

바로 어승생 승마장이 있거든요

거기서 차돌려서 바로 내려오려는데

하늘 넘 이쁘죠 >.<




여긴 볼때마다 넘 이뻐서 사진좀 찍고싶은데

항상 눈도장만 찍고 지나치는곳ㅠㅠ

어렵게 한컷 건졌어요




이제 신비의 도로로 내려가볼게요

제주도 이주한지 1년이 넘었는데

집에서도 가까운 신비의 도로

이제야 지나보네요

여기서 오른쪽 길이 신비의 도로입니다!



오 신비의 도로 표석이 세워져있고

앞에껀 도깨비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어를 중립으로 놔뒀는데 차가 내려가요!!!

당근 내리막길이니깐 그렇지만~

이렇게 눈으로 보면 내리막길이 아닌것처럼 보인다죠?

앞 차가 왜 비상등 키고 뭐하나 했더니

중립하고 가는걸 느끼는거더라구요 ㅋㅋㅋ

아 나중에야 알고 빵터짐

나만 모르고있었음 ㅋㅋ

(참 여기도 관광지라고 휴게소 편의점 카페 등이 있네요!)

읭? 신비의도로 포스팅이 되버렸네 ㅋㅋ




참, 오늘 우리 아들 유치원에서

1100고지 람사르습지에 눈구경&눈썰매 타러 갔는데

아직 안녹았나 모르겠네요 눈구경은 가능할거같아요!

어승생악에서 쫌만 더 가면 있는데

여기두 좋아요~ 

전 여름에 갔는데 진짜 좋았어요!

근데 여긴 겨울에 더 이쁠듯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