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도카페 안녕, 육지사람 분위기 좋은 예쁜 제주도 감성카페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8. 1. 6. 21:49

본문

반응형

사진찍기좋은카페

#아기자기 #이쁜카페 #예쁜카페 #우도카페 #제주도카페 #우도카페추천 #땅콩쨈 #존맛 #제주선물추천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 우도 예쁜카페 다녀왔어요~

우도는 2017년 8월부터 렌터카 입도가 제한되어 1~3급 장애인, 65세 이상, 임산부를 포함한 렌터카만이 들어갈 수 있게되었어요

저는 제주도민이니깐 들어갈 수 있었구요^^

그런데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듯이 우도는 생각보다 작아서 차 없이도 충분히 관광이 가능하답니다~ 그냥 걷다가 힘들면 마을버스 타면 되요~

  제주여행 추천 우도 걸어서 우도 여행 생각보다 괜찮아요


그동안 우도에 많이 가봤지만

 순 땅콩아이스크림만 먹었더라구요

이번엔 카페에도 들어가봤어요ㅎㅎ

하고수동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서

한눈에 보이기도 했고


「안녕, 육지사람」

 카페 이름도 임팩트있게

왠지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이름 참 잘지었네요!

대답해주고 싶어!! 

응 안녕, 나 제주도민, 민구라고해!!ㅋㅋ


저녁먹구 후식으로 커피마시려고 갔어요

조명이 은은하고 레이스가 하늘하늘한게

밖에서 봐도 딱 여기 예쁜카페라고 말해주는듯


참고로 낮엔 이래요ㅎ

담날 지나가다가 반가워서 또 찍었어요 

안녕, 육지사람 카페는 여기가 2호점이라고 하네요

1호점도 멀지않은곳에 있어요

두개 모두 같은 사장님이 운영한다고 하네요

제가 블로거라 어디 가면 

사장님들한테 말 많이 시켜서

이것저것 주워듣고와요 ㅋㅋ


우도 카페 안녕 육지사람에서

이쁜 냥이 두마리가 넘 귀여워요

사람들이 이쁘다고 너무 막 쓰담쓰담해주면

스트레스 받으니깐 걱정이네요

우린 그냥 이쁘게 사진찍어주는걸로 만족


안녕육지사람 메뉴

커피, 라떼, 음료

누가 여기 우도 아니랄까봐 우도땅콩라떼와

우도땅콩아이스크림, 땅콩아포가또 깨알같이 있어주시고요

오, 수제흑돼지버거와 흑돼지 땅콩버거, 수제땅콩쨈 토스트 등 

브런치로 좋아보이는 메뉴도 있었어요

-

sns이벤트도 하고 있었네요

전 이렇게 사진을 떡하니 찍어놓고 이걸

내용을 못읽어서 쿠키 서비스를 못받았네요 ㅋㅋ


바닐라라떼 주문이욥

쟁반이 독특해요

직접 제작하신듯

-

제주도 혼자 여행하는분들 꽤 있던데

우도에서 숙박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조용하고 참 좋답니다^0^


우도카페 안녕육지사람에는

수제우도땅콩쨈이 있었는데요

시중에 땅콩쨈이랑 차원이 다른맛이에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주에 유명한 그 밀크쨈보다 이게 더 맛있어요 

제 취향입니다^^;;


우도카페 안녕육지사람

분위기 정말 좋은거있죠

사진찍기 넘 좋아서

셀카찍고 아이들 사진도 찍어주고~


당신이 좋은건

내겐 그냥

어쩔수 없는일

분위기만 좋은줄 알았더니

글귀마저 감성돋아요

#럽스타그램#럽스타그램#럽스타그램#럽스타그램


전 그냥.. #셀스타그램#셀피

사실 노트북하러 들어간거였는데

와이파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냥이랑 놀구

사진놀이하다 왔네요


귀요미 냥이 아가는 코 자네요

잘가, 육지사람 ㅋㅋ

응, 잘있어

담에 기회되면 또 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