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꼬소한 제주산 한우와 이빨에 착붙는 팔팔한 낙지, 유쾌!육회!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 26. 09:00

본문

반응형

가게 이름이 유쾌육회?!

어머 사장님 센스쟁이!

 #신제주 노형동 맛집 육회 산낙지

식당이름이 맘에들어 찾아간 그곳

유쾌육회!


민구는 어렸을때부터

원래 육회를 좋아하구요!

낙지도 참 잘먹어요 >.,<

(사실, 잘 못먹는건 없고요 ㅋㅋ)

 

 

노형동육회

나 요즘 넘 피로해ㅠ 힘 좀 업! 시켜야..

해서 찾아간 유쾌육회!!!

신제주에 있어서 공항에서도 참 가깝구요!

제주도민이 사랑하는 맛집이어요~~

제주노형동 주민인 저는

여기 이제 단골될거같은 예감이 강하게 들었다죠!




어쩜 사장님 정말 센스장이야~ >.<

먹기도 전에 벌써 유쾌해져요 ㅋㅋ

 

 

 

낙지 잘 있었어?

나 요즘 힘들어서 왔어... ㅋㅋ

 

 

 

육회 + 산낙지 주문이욧~~~

 

 

 

오홍

사케가 맛있다던데

전 술을 못해유ㅠㅠ

친구만 맥주마시구

전 소주잔에 사이다따라마셔쓰요 ㅋㅋ

 

 

 

한겨울 유쾌육회엔 벚꽃이 피었습니다~!

그와중에 내친구는 송중기랑 같이

하이트~!원샷~~ 헤롱헤롱 ㅋㅋ

 

 

 

육회가 정말 양이 푸짐하더라구요~!

으하 사진찍는 내공이 부족해요ㅠㅠ

실물보다 못나와서 육회에게 미안하는중... ㅋ

 

 

 

같이 나오는 탕도 의외로 맛있어서 찍어줌 ㅋㅋ

 

 

 

크야~~

육회에 노른자 촵촵~~

이 맛을 알랑가몰라~~

 

 

 

어쩜 낙지가 얼마나 싱싱한지

이빨이 착붙어서 떨어지지않는거있죠?

>.<

반했버렸어

 

 

 

배고픈 친구는

내가 사진찍는걸 못마땅해하는데...

급기야 사진찍고있는데 막 먹고 ㅋㅋ

그래 먹자먹어 ㅋㅋ

넘 맛있어보여서 사진만 찍고있을 수 없었다고 쓰지뭐 ㅋㅋ

 

 

 

육회초밥서비스

"이건 써비씁니당~!"

은빛 후광을 내며 사장님이 가져다주신 육회불초밥!!!!!!!!!!!!!!

흠냐아 이게 뭐야앙??

우리가 육회랑 낙지 서로 싸우며 먹고있는게 불쌍했는지 ㅋㅋ

서비스 낼름 먹구 정말 유쾌하게 나왔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이가격에 육회에 산낙지에 정말 고마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