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초호화 캐스팅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2. 27. 19:38

본문

반응형

가장맛있군

#피자는 #도미노피자 #갑 #7치즈앤그릴드뭐래니 #암튼치즈많은피자 #7치즈피자 #존맛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도미노피자에서는 시즌마다 신메뉴가 나오네요

이번 신메뉴는 치즈가 무려7가지가 들어간 7치즈피자!!

정식 명칭이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핏짜~ 입니다

이름한번 길으다;;; 어쨌거나 치즈가 겁나게 많이 들어갔다는 사실ㅎㅎ 보검이 광고 잘보고 있음ㅋㅋ


제가 그동안 포스팅한 

도미노피자들 좀 꺼내볼게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꽃게 온더 피자 곡물도우 with 사이드디시

  도미노피자 신메뉴 먹어봄 단짠단짠 치즈쭈욱! 이 조합 칭찬해~(더블크러스트치즈멜팅)

  신제주 노형동 도미노피자 화요일은 40%할인!! 브레이즈드포크 피자 맛있다 냠냠

2017년도 도미노피자 신메뉴 다 먹어봤군요 ㅋㅋ

근데 가장 최근인 꽃게까지 먹어본 결과

저는 올해 새로나온 피자들보다

킹프론 씨푸드 피자가 더 맛있어서

신메뉴는 한번씩만 먹고 또 피자 땡길땐 킹프론 씨푸드로 시켜먹곤 했다는...

즉, 올해 신메뉴 중에선 전설이 될만한 피자는 안나온게 아닌가.. 하는 제 나름의 생각인데요

드디어 올것이 온것이다!

7치즈피자는 또또또 또 주문각!! 입니당 ㅋㅋ


도미노피자는 언제 먹는다?

화.요.일

40프로 할인할때 ㅎㅎ

노형동 대로변이라도 10분간 정차 가능해서

포장주문이라 딱 그 시간에 맞춰서 가면

피자 쏙 집어들고 오면됨


도미노피자 신메뉴

 7치즈앤그릴드비프 피자

그리고 사이드디시 반값으로 

믹스너츠 샐러드


7가지 치즈가 들어가서

넘나 궁금한것

1. 고소, 짭잘한 고르곤졸라 치즈

2. 쫄깃쫄깃 통모차렐라 치즈

3. 달콤, 부들한 페터크림 치즈

4. 풍미가득 탈레지오 큐브 치즈

5. 고소한 슈레드 모차렐라 치즈

6. 탱글탱글 보코치니 치즈

7. 감칠맛 가득 파르메산 치즈

초호화 캐스팅 맞네요 ^^


넘 맛있어 보여서 정신줄 놓고

전체샷 찍기 전 

나도모르게 한입 먹어버렸..ㅋㅋ

진짜맛있어!!!!!!!


도미노피자 중 꽃게였나 약간 매콤해서

아들이 잘 안먹었었는데

요건 맵지도 않으면서

치즈가 7가지나 들어가 보통 피자 노노

치즈의 풍미가 상당하고

불맛 살린 고기가 짭쪼름한것이 씹히니

과연 도미노피자 최애피자 탄생이로구나~


믹스너츠 샐러드는 뭔가 시켜봤는데

계절샐러드에 믹스너츠 견과류를 따로 추가해서 주는거더라구요 ㅋㅋ

믹스너츠 넣고 같이 주는 소스 뿌려 아삭아삭 씹어 먹으니

피자를 먹고있지만 건강한 느낌이


거기에 샐러드를 7치즈피자 위에 올려서 먹어봤더니

따로 먹는것보다 더 맛있다

참 희한하네 ㅋㅋ


도미노피자 7치즈 피자는 맵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느끼하지도 않는것이

아주 맛있네요!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