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복과 함께한 모든 날들이 좋았다 기억나는집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 25. 21:52

본문

반응형

전복이 제일 많이 나오는 해물탕 맛집 제주도민추천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이중섭거리 천지연폭포 맛집

해물탕에 전복 가득♥

기억나는집

 

진짜 제주도민이신 그리고

지역맛집은 이분께 물어보면 실패없다죠?

네!

당신이 생각하는 바로 그분!

서귀포시 택시기사님께

직접 추천받은 맛집!

기억나는집에서 해물탕을 먹었어요!

정말 제주도 전복이란 전복은

기억나는집 해물탕에 다들어간줄!

 

 

 

서귀포올레매일시장맛집전복진짜많아!

요렇게!

그런데, 전복을 감싸고 있는것은?

 

 

 

 

기억나는집

정말 너 기억안날수가 없다..!

오후 3시 도착해서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했어요

근데도 사람이 좀 많은 편이더군요

인기가 많긴 많은가벼

 

 

 

이 구역 택시기사님이 말씀하시길,

기억나는집 해물탕이 전복이 제일 많이 나오는 집이느니...

오늘은 망설임없이

해물탕 소짜 !! 주문이요!

 

 

 

해물탕에 가끔 뻘이나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십시오

웬말인가 했더니

다 이유있는 안내문이었다능

 

 

 

기본찬 세팅

아 물론 공기1 라면1 추가로 주문했구요^^

 

 

 

기억나는집 반찬 중

갑은 바로 이 도토리묵 되시겠슴!

야들야들부들부들

겁나맛있어서 더달래서 먹었슝~

 

 

 

캬~ 전복이 진짜

사롸있네~~살아있어!!!

진짜 전복 많더라구요

전복은 완전 짱짱 싱싱하구요!!!

진심 넘 행복했다는요! >.<

 

 

 

전복이 잘 익도록 뒤집어주고

전복을 감싸고 있던 정체는 바로 낙지였어요!

외계 생물체같이 생긴 낙지네요

전복도 낙지도 직원이 먹기좋게 잘 잘라주었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국물이 거의 조개로 꽉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조개반 국물반이에요

그만큼 국물이 시원~~~~~~~~~~~한건

당연했던것같아요! ㅋ

 

 

 

딱새우 까는법도 잘 설명해주시고~

맛도 넘나 좋은것~!

 

 

 

음음~

조갯살이랑 낙지랑 콩나물이랑

요렇게 먹으면 정말 천상의맛~

파도가 쏴~~쏴~~

나지금 바다에 떠있니?

둥실둥실~~두둥실~~

 

 

 

해물라면이라면꼭먹고갈래!

해물탕 국물을 남길수가 없다!

라면사리넣어 먹으면..

라면집에서 파는 해물라면이랑 차원이다른

진한 국물의 해물라면이 됩니다

아 정말 짱나게 맛있어

다이어트 개나줘버렷.. ㅋㅋ

오늘의 서귀포 맛집

해물탕

성공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