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일출명소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광치기해변에서 일출사진 포인트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11. 14. 13:00

본문

반응형

경이로워

#삼각대 #손각대 #광치기해변 #라마다앙코르제주성산호텔 #일출시간 #성산일출봉 #제주도일출사진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태어나서 직접 일출을 보는게 처음인데요, 잠이 많아서 못봐, 날씨 안좋아 못봐..

그런데 한번 보니깐 크~~

정말 멋지더라구요! 제주도 오셨다면 꼭 일출 보시길 추천드려요

특히 지금은 해가 짧아서 일출 시간이 아침 7시 정도로 부담없어 좋겠더라는~ 

전 여름에 봤는데 일출시간이 새벽6시;; 일어나느라 힘들었어요ㅋ



이날은 라마다앙코르 성산제주 호텔에서 1박 했는데요

8층 호텔에서 보는 일출도 좋더라구요~ 

하지만 호텔에서 광치기해변까지 

약 1km 밖에 안된다는 사실!!


진짜진짜!! 

도보로 14분 나오는거

 이거 실화맞죠 ㅋㅋ

이 사실을 확인한 저는 일출 10분 전에 일어나서

세수도 안한상태로 ;;

차끌고 1분만에 광치기해변 도착

 무사히 일출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는것~

일출사진 포인트는 바로

지도에 보이는 핑크색 화살표 부분이랍니다!!


참고로 다음검색창에 성산일출봉 일출시간 검색하면

날짜에 따라 일출 및 일몰까지 정확히 안내해줘 편해요

옷은 단단히 입고 가시고요~ 


성산일출봉에도 올라본적이 있는데요

일출봉에 올라가서 덩그러니 해만 찍는것보다

이렇게 성산일출봉도 보이고 바다도 보이는게

더 멋진것 같아요!


광치기 해변 특징이 썰물때 이렇게 

드넓은 암반지대가 나타나요

그 모습이 광야와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광치기' 해변이랍니다


조용하면서도 잔잔한 바다물결과함께

만물이 깨어나는 시간 

성스러운 느낌마저 느껴졌어요


살짝이 태양이 고개를 내밀고

무섭게 솟아오르기 시작하는데

셔터소리가 사방에서 들려오고

나도 따라서 정신없이 사진찍다보면 

태양은 어느새 물위에 떠있답니다


요렇게요 :)

여기까지 뜨는데 약 10분정도밖에 안걸려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시간...


제주도 일출명소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광치기해변

자연의 경이로움 뿜뿜!!


일출 사진 잘나오는 포인트 팁 추가하자면

사진 작가들이 미리 와서 삼각대 설치해놓은곳

근처입니다 ㅋㅋㅋ

저도 이분들 보구 후다닥 옆에가서 찍었답니다


광치기 해변을 수없이 가봤지만

암반이 드러난 모습을 처음보았는데요

썰물때만 볼 수 있어 기회가 없었어요

정말 멋있더군요


자연은 정말 아름다워요


새해가 아니더라도 저에겐 의미있는 일출이었어요

새로 떠오르는 태양을 보며 마음도 다잡고

많은 생각을 하게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이 시간을 즐겨 보셨음 좋겠어요


광치기해변에서 돌아가는 길에는

한라산이 뙇!!!

일출도 봤겠다, 이제 한라산 정상이 남았군요!

무릎이 아파서 언제 갈지는 기약없지만

내년 봄쯤엔 꼭 가보고 싶어요 ^^

광치기 해변은 일출이 아니더라도 멋지답니다↙

   제주 이쁜사진 광치기해변에서 성산일출봉 바라보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