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빵집 아라파파 빵은 물론이고 수험생 초콜릿 선물도 퍽 좋아요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11. 10. 14:00

본문

반응형

내가바로_단골손님

#제주3대빵집 #중요치않아 #내입맛 #늦게가면빵없어 #초콜릿은있어 #맛있어 #빵지순례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빵집 아라파파 빵집 소개합니다!

수제 홍차밀크잼으로 유명한 아라파파는 잼 뿐만 아니라 빵도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져 관광객 뿐만 아니라 제주도민들에게 사랑받는 빵집이랍니다

  제주빵집 아라파파 메종드쁘띠푸르 홍차밀크잼 비교 

홍차밀크잼 유명한 신제주 빵집 두 곳에서 사다날라 포스팅한게 있어요.. 

홍차밀크쨈은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포스팅한답시고 똑같은 홍차밀크쨈을 두통이나 사서 결국 다 먹지못해 버리고야 말았다는.. 윽 다시는 그런 쓸데없는짓을 안하려고 합니다 ㅋㅋ


제주공항근처 빵집 아라파파

신제주에 위치해 있어 도민들이 정말 즐겨 찾아요

맛있는 동네빵집이 더욱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평소 오후5~6시쯤 가는데

그땐 거의 빵이 없답니다.. 

식빵만 가져오곤 하죠 

이날은 오후 2시쯤 갔더니

빵이 가득이네요^--^


그 유명한 아라파파 수제 잼

홍차밀크잼 말고 다른 잼도 

수제 잼이라 모두 맛있답니다!


이제부터 없는 시간 쪼개서라도 

빨리 와야겠어요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빵이 많다니 ㅠㅠ


빵 만드는 곳이 깨끗하고 

오픈되어 있어 믿음이 가요~


제주 빵집 아라파파 

타르트 종류가 맛있더라구요!

자몽 빼고 다 한번씩 먹어봤네요 ^^

제가 자몽을 좀 안좋아라해요 히히


케잌또한 존맛이랍니다 ㅎㅎ

크리스마스때는 시즌이 시즌인지라

디자인 선택 및 예약을 받더라구요

// 마카롱도 맛있어요!


오늘은 특별히 

맨날 구경만 하던

초콜릿을 구입했어요

신랑이 시험이라 합격기원선물로 준비했는데요

이제 곧 수능인데 수능선물로

요거 괜찮아 보여요!

수제 초콜릿이라 정성이 느껴지고

맛도 끝내준다고(신랑이) 합니다 ㅎㅎ

참고로 신랑 이거 먹구 합격.. ㅋㅋ


모찌가 있길래 하나 집어왔어요...


제주공항근처 빵집 아라파파

각종 쿠키도 있고, 한쪽으로 카페테이블이 있어서

빵과 함께 커피 호로록하기도 좋답니다 :)


무화과 타르트

비닐을 풍선처럼 포장해서

무화과를 보호해줘요 ㅋㅋ

섬세해~~


샌드위치랑 무화과, 살구 타르트, 초코식빵


샌드위치 먹을때면 항상 식빵부분을 남기게되잖아요?

아라파파 샌드위치는 식빵도 촉촉하고 맛있기 때문에

돌쟁이 딸램도 주기 좋고, 

샌드위치에 들어가도 남김없이 먹는다죠~

 일반 식빵이랑 차원이 달라요~

아라파파 식빵 꼭 먹어봐요^^


무화과 타르트 맛있게 냠냠 ㅎㅎ

속엔 견과류가 콕콕 박혀있었네요


모찌.. 는 내 취향 아닌걸로 ㅋㅋ


타르트는 우유 or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꿀맛


원래 이날 목적인 초콜릿이에요

이렇게 아주 신경써서 포장을 이쁘게 해주더라고요

리본 색도 이것저것 고민하면서 

예쁘게 정성들여 포장해 주는데

제가 다 감동먹었네요

직접 선물로 받은 사람은 

달콤한 초콜릿 맛에 또한번 감동받았다고  ^^

초콜릿은 알콜이 들어간게 있기도 하답니다

설명도 친절히 잘해줘서 얼마나 고맙던지!

*

특별한 날, 아라파파 수제 초콜릿 

선물로 정말 괜찮아서 추천해요~


064-725-8204 

제주 제주시 국기로3길 2 

매일 08:00 - 23:00

가게 앞 공영주차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