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빵집 아라파파 메종드쁘띠푸르 홍차밀크잼 비교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4. 7. 15:47

본문

반응형

정말 궁금했다규


#어디가더맛있게 #아라파파 #메종드쁘띠뿌르

#홍차밀크잼 #제주빵집 #제주여행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제주도에 있는 유명한 빵집들

민구가 다녀와봤는데요

비행기 타러 가기전 들러 산다는

그 홍차밀크잼 맛

정말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해줄까요?

.

.

.

.

.

.

.

.

.

.

말까요 ㅋㅋㅋ


분명 쨈만 사러 갔는데

나도모르게 손이 저절로 움직여

이것저것 사들고왔는데요

왼쪽이 아라파파, 오른쪽이 메종드뿌띠뿌르

아놔 왜케 가게이름이 길고 어렵댜↗



가격은 둘다 1만원입니다

왼쪽부터

메종드쁘띠푸르 - 얼그레이홍차밀크쨈

아라파파 - 홍차밀크잼



양은 왠지 키가 큰 왼쪽게 더 많은것 같은데?

용기 모양이 네모와 원이라 직접 비교가 안되겠지만

왠지 왼쪽이 쬐끔 더 많아보이긴 해요

정확한 용량이 표기되있지 않았어요

용량은 커녕 사진에 보이는 자기네들 상표 빼고

아무 정보도 없어요..

제조년월이라도 좀 써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살때 유통기한은 개봉 후 한달이내라고

빨리먹으라고 말해주긴 해요



색깔은 메종드가 좀 진해요



묽기가 아라파파가 더 묽어요

쨈이 아닌느낌이에요



아라파파에서 사온 식빵에 발라봤어요

확실히 차이가 느껴지네요

아라파파께 좀더 묽고 하얗고요

향은 비슷비슷하네요


이제 사진  좀 그만찍고

먹어봤어요

뭐랄까

공차에서 먹은 밀크티의 응축된 맛이랄까

향도 홍차향이 그윽하게 퍼지는게

'내가 바로 그 밀크잼이야~'

하고 속삭이는듯한 느낌


그러나 민구한테는 별로였다는거

한입먹고 읭?

ㅋㅋ

어디까지나 민구입맛에 그렇다는거에요

맛이 없진 않구요

뭐 그냥 민구는

"쨈은 뭐니뭐니해도

딸기쨈이 최고"

라고 느낀 하루였답니다



메종드쁘띠푸르에서

가져온것들..

아ㅏㅏ 비싸긴 더럽게비싸요ㅋㅋㅋ

가운데 저 과자는 달고 바삭바삭

오른쪽 시금치 뭐시기는

그냥 비싸고 건강한맛



다음 아라파파에서 가져온것들...



마카롱을 이쁘게 담아줬네요



마카롱 맛있음요

종종 생각날듯해요



도지마롤

그냥 무난



오늘의 성공템은 아무 생각없이 산

마카롱이었네요^^;;


하이고

그나저나 밀크쨈은 두통이나 사서

어떻게 한달안에 다먹을지 걱정 ㅠㅠ




어머, 아라파파는 포스팅한게 없네요..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