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방산 국수맛집 국수명가 고기국수 성게국수 한치비빔국수 클리어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0. 31. 11:35

본문

반응형

가족여행

#성게국수 #고기국수 #한치비빔국수 #물만두 #돔베고기 #깨끗 #친절해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산방산 국수맛집 국수명가에서 고기국수, 성게국수, 한치비빔국수, 삼색 물만두까지 클리어 하고 왔답니다!!

산방산은 제가 포스팅한게 있어요~ 산방산도 꼭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여행추천 산방산 산방굴사 약수 산방사 보문사 


산방산 맛집 국수명가 앞에

산방산이 뙇!!!!!!!

그런데 이쪽 길이 꼬불꼬불하고 폭이 좁아서

운전할때 주변을 잘 살펴보고

 안전운전하길 바래요>.<

민구네도 까딱하다 사고날뻔했어요ㅠ


산방산 고기국수 국수명가

제주시와 달리 이런곳은 

주차할데가 널찍해서 좋네요~


늦은 점심으로 오후 2시쯤이었는데

가게 내부가 넓고 테이블수도 많아요

좌식 테이블이 있어 

신발벗고 올라가서

편하게 먹었어요!


주방 내부도 훤~히 보이고

넘넘 깨끗하더군요!


산방산 국수명가는

제주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므로

다소 시간이 걸린다는점

돔베고기가 뭔지 생소한 관광객을위해

친절하게 설명해놓은점이 인상적이네요

국수명가 메뉴는 

고기국수와 한치비빔국수, 성게국수

이렇게 국수종류 3가지와 

물만두, 돔베고기가 있어요


제주도 국수집에 가면 반찬은 항상

거기서거기


삼색물만두

아이들이 물만두를 좋아해서 시켜줬는데

아주 잘먹네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섞여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은 적은 편이네요 ㅎㅎ


제주도에 가면

고기국수 꼭 먹어보라 하잖아요?

정말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처음 제주 여행 왔을때

유명한 국수집들 모르고 다니던 시절 

한 관광지에서 다른 관광지로 이동하다가 

어! 저기 국수집있다! 하고 들어가서 먹은

국수집, 가게 이름도 생각 안나고

어디쯤에 있었는지도 생각안나지만

그 고기국수맛이 제일 맛있었답니다.. 


제주도민이 되고난 후

웬만한 이름난 고기국수집 거의 가봤는데

모두 나름대로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비슷비슷하구요~


그런데 이렇게 관광지쪽 고기국수가 좀 비싼편이죠..

육지에서 8,000원이면 웬만한 정식값이잖아요?

약속이나 한듯 고기국수값이 다 비슷하니

제주도민인 저는 관광지 국수는잘 안먹는 편이지만!

이번은 가족여행이기에 불가피한 선택이었다는.. ㅠ


산방산 국수집 국수명가에서는

성게국수라는 특별한 메뉴가 있었어요

고기국수, 비빔국수, 멸치국수 보통 이런데

성게국수는 처음 먹어보네요

시원한 국물에

바다를 품은 성게와 조갯살, 홍합살이 푸짐해요!

요거 맛있게 먹었어요


아주버님이 먹은 한치비빔국수,..

넘 배고파서 사진 찍을 겨를도 없이

비벼비벼~~

한치를 찍어야 하는데 아쉽..

전 못먹어봤지만 맛있다고 해주시네요~


고기국수 8,000원

한치비빔국수10,000원

성게국수 12,000원

만두7,000원

총 61,000원이 나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산방산에 왔다면 

딱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맛과 가격이었네요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47

064-792-678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