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돈까스맛집 서촌제 김녕해안도로에서 두부품은 흑돼지돈까스 냠냠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8. 31. 20:00

본문

반응형

김녕해안도로

#제주돈까스맛집 #흑돼지돈까스 #한치쫄면 #이재훈맛집 #김녕맛집 #김녕해안도로 #제주동쪽바다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한림에 있던 서촌제(서울 촌놈 in 제주) 돈까스 집 2년 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서촌제는 제주도민인 쿨의 이재훈 맛집으로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답니다

이번에 구좌읍 김녕리에 2호점이 오픈했더라구요!! 

김녕-월정리-평대-세화해수욕장을 잇는 제주 동쪽 해안도로는 정말 아름다워서 가히 환상적이랍니다, 언제 봐도 넘나 예쁜것 :)

제주 올레길 20코스이기도 하네요^^

제주 여행이시라면 서촌제 아니더라도 꼭 들러보세요~


제주김녕맛집 서촌제는 김녕해수욕장에서 월정리 해수욕장으로 가는 방향(동쪽)으로 쫌만 더 가면 나와요, 

전 사실 월정리 가는 길이었는데 이쪽 해안도로가 예뻐서 김녕해수욕장으로 먼저 들어갔다가 우연히 알게되었어요 -- 김녕해수욕장에 현수막이 크게 걸려있더라구요 ㅋㅋ [서촌제 오픈!! 네이버 검색창에 서촌제 김녕을 입력~~] 뭐 이런식으로  ㅋㅋ

오픈한지 딱 열흘됐다구 하시네요^^ 제주김녕맛집에 서촌제 추가요~


바로 옆에 김녕 국가 풍력실증연구단지와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제주글로벌연구센터 가 있답니다 

암튼 이쪽에 풍차가 많아요~ ㅋㅋ

김녕 서촌제는 한림 서촌제와 비교하면 정말..  비교불가입니다.. ㅎㅎ 사장님 성공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부럽부럽!! 그만큼 맛과 노력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한 일이겠죠!


서촌제는 돈까스집이에요 

민구네 같은 경우 아들이 돈까스를 참 잘먹어서 자주 먹는 메뉴인데요, 아이들이 식당에서 잘 뛰어다니잖아요, 근데 김녕 서촌제는 이렇게 앞마당이, 그것도 푸른 잔디마당이 꽤나 넓어서 밥먹고 뛰어다니는 아이들 혼내지 않아도 되니 그점이 참 좋더군요!


김녕 서촌제 메뉴는 한림하고 똑같이 두부품은 흑돼지 돈까스, 한치품은 쫄면 되겠습니다!

제주품은 튀김도 먹고싶었지만 재료소진으로 주문불가.. 오후3시 쯤이었어요..


쉐프님 맛있게 부탁해요~

자신있게 주방 오픈~~


1층 폴딩도어도 오픈~ 날씨가 제법 선선해지기도 했고, 그늘지고 바람 많이 불어서 시원해요!

건물 자체가 통유리로 답답함 전혀 없고 시원시원하고 분위기 넘 좋아요!!


2층은 좌식도 있었는데 덥다며.. 1층으로 앉으라고 했지만..

블로거 정신으로 사진 찍는답시고 올라가보니 에어컨 빵빵하니 시원하던데요 ㅋㅋ 이때 사람 많지 않아서 그랬을수도 있겠다 싶어요 ㅎ


옥상까지 올라봤어요

가슴이 탁! 트이는 푸른 제주바다

까만 현무암이 제주제주해~~

요긴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카페 하면 잘될것 같은데,,  뭘하시려는지 모르겠지만 기대됩니다요!


두부품은 흑돼지 돈까스, 한치품은 쫄면을 시키면 샐러드와 스프가 기본제공됩니다


스프가 굉장히 있어보이는 ㅎㅎ

맛도 굉장히 고급진~ 좋아~

뜻밖에 스프라서 더 맛있음


샐러드에 흰색 치즈일까 했지만 두부였슴 ㅋㅋ

요것두 새콤달콤 소스에 맛있게 흡입 


두부품은 흑돼지 돈까스!!

2년 전 먹었던 그 맛과 똑같네요!!

부드러운 두부가 서촌제만의 특제 수제 소스와 어우러져 넘나 맛있고 맛있는것!!! ㅋㅋ

크기도 굉장히 큰데 아들이 진짜 잘먹어서 엄마 뿌듯 >.< 


한치품은쫄면은 예전 한림에 갔을때 제철이 아니라서 못먹었던 메뉴인데요

지금은 한창 한치 제철이기 때문에 ^^

기대하며 시켜보았어요~

한치가 회가 아니라 데친거더라구요 ㅎㅎ 맛은 그냥 쫄면 맛이었어요, 쫄면답게 맵구요.. ^^ 신랑은 맵지만 맛있다며 싹싹 비웠네요!


오늘도 맛있게 냠냠

두부품은 흑돼지돈까스는 정말 강추이고요

쫄면 좋아하시면 한치품은 쫄면도 괜춘해요 그러나 한치가 좀 박하다 싶네요 ^^ 

한치가 좀 비싸긴 하죠.. 시장에서 사려면 1kg(3마리 정도) 3만~3만5천원정도 하거든요

개인적으로 제가 이전에 포스팅한 노형동 국수야 놀자 한치회국수가 더 싸고 맛있네욥 ㅎㅎ

흠.. 근데 또 서촌제는 스프랑 샐러드가 나오니깐 이해가 되기도.. 

항상 생생정보를 보면서 느끼는건데 제주에는 왜 리얼 가격의왕이 없는건지ㅠㅠ


어쨌거나 다 먹고나서 아들이랑 앞마당에서 실컷 뛰어다니고 이쁜 개 (이름 두부래요 ㅋㅋ) 구경도 하고 소화까지 잘 시켰네요!


김녕 서촌제 뷰는 정말 끝내주는것 같아요

계산할 때 카약 30% 할인쿠폰이 있길래 할인해서 얼마냐 물어봤는데 모른다고 하시네요 하하 ^^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40

064-783-3796

운영시간

오전11시 ~ 오후8시

연중무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