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국수집 노형동 국수야놀자 한치회국수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8. 10. 09:00

본문

반응형

매콤달콤하니_중독성있네

#국수야놀자 #야놀자_아니고 #한치회국수 #겁나맛있군 #신제주고기국수 #돔베고기 #제주혼밥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노형동 주민 민구가 노형동에 새로 생긴 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지나면서 겉으로 가게 오픈과정을 보면서 기대 많이 했는데요~

오픈 기념으로 7월까지 반값할인을 하더라구요!! 

가야지가야지 하다가 이게 또 집가까우니까 언제든지 갈 수 있단 생각에 차일피일 미루다가 7월 말에나 다녀왔네요.. 


신제주 노형동 국수야놀자 특징이라면 한치회국수가 있다는거에요!

사진만 봐도 벌써 군침 꿀걱꿀꺽 폭포처럼 쏟아집니다 ㅋㅋ


국수야 놀자 노형초에서 서귀포방면으로 내려가면 대로변이라 잘 보입니다! 

주차는 건물 뒷편에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오픈기념 반값행사를 한다니 신랑이 또가자고 하는데ㅋ 7월 말까지라 이제 끝났어요>.<


신제주 노형동 국수야놀자는 새로 오픈한 가게답게 깨끗하고 새거새거하면서도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네요

카페같기도 하고 창가에 바테이블이 있어서 혼밥하기에두 좋을것 같고요


고기국수 7천원, 한치회국수 8천원, 성게국수 1만원, 돔베고기(돼지수육) 2만원, 만두 7천원 입니다...

흠.. 보통 제주도 관광지 국수집 가격이네요

제주도 식당 가격이 너무 비싸요 외식하기가 넘 부담되어요 ㅠㅠ 

그래서 가성비 맛집 찾게됩니다.. 

여기 반값할인 끝나면 얼마나 잘될지 모르겠어요 좀 그 왜 박리다매식 장사하는데 많았으면 좋겠어요ㅋㅋ

아시는분 제보좀 부탁드려요 >.<


암튼 제주도 물가 비싼건 알아줘야 하니까 불평 그만하고 

고기국수, 한치회국수, 만두 나왔어요 만두가 6개에 7천원이면 비싼편이네요;; 패밀리만두 새우만두를 먹는게 낫겠네...

참, 돔베고기도 먹어볼래다가 돔베고기만 반값아니라고 해서 ㅋㅋㅋㅋ 패스하였답니다 걍 집에서 쪄먹을란다요


고기국수

전 제주맛집이라는 올래국수 느끼해서 좀 싫어하거든요, 여기도 좀 느끼하더라구요

이상 끝.


한치회국수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한치회국수였습니다!

한치회국수에 한치가 듬뿍 한치회 밑에 상추 밑에 콩나물 듬뿍~~ 아삭아삭 콩나물과 매콤달콤 고추장 양념의 조화는 면만 다를뿐 쫄면과 비슷했어요~ 면이 고기국수에 들어가는 중면이라 식감이 조금 달랐지만 맛있더라구요! 오히려 한치회가 있어서 쫄면의 그 면보다 중면이 더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암튼 한치회국수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만두는 보통 마트에서 사먹는 만두랑 별차이 없던데 신랑은 맛있다고 하네요

고기국수도 전 좀 느끼하던데 신랑은 맛있다고 하네요

어디까지나 음식은 개취니깐 제 입맛이랑 다를 수 있죠 ^^


어쨌거나 반값할인덕에 싸게 잘먹었어요

웨이팅 싫고 관광객들로 붐비는 맛집 찾아다니는거 싫어하신다면 가볼만한것 같아요~ 무엇보다 회국수가 막 맵지 않으면서 맛있었어요~ 


주소 제주시 노형로 363 

전화 064-742-7979

영업시간 아침8시~ 밤10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