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호테우해변 맛집 수빈이네 해물라면 고등어구이 체험낚시요리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8. 21. 22:00

본문

반응형

한치해물라면

#방어 #체험낚시요리 #회떠줘 #매운탕 #먹고싶다 #맛있다 #제주공항근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얼마 전 이호테우해변 축제 기간에 배낚시 포스팅 했었는데요! 

  제주이색체험 배낚시 바다낚시 가격, 시간, 업체정보, 주의사항

배낚시해서 잡은 물고기 회포장 해서 먹었던 이야기였죠~

이번엔 직접 들어가서 먹어봤습니다!!

방어 한마리를 가지고 무작정 들어갔어요 ㅎㅎ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 약 2km떨어진 도두오래물축제에서 잡은 방어 한마리를 들고 갔더랬습니다..

예전에 물고기를 회떠준 그 기억이 넘나 좋았어서 말이에요.. 


수빈이네, 왠지 딸이름일거라고 예상했는데 역시 ㅎㅎ

사장님네 딸 이름이었어요~ 예쁜 이름이죠? ^^


체험낚시배 예약사무소, 주차장 바로 앞이라서 찾기 어렵지 않구요~

식당 구조가 좀 특이한데,, 1층과 2층 복층으로 되어 있어요, 2층에 주방이 있어서 주로 2층에서 먹는가봐요


체험낚시요리 인당 1만원 이고요

수빈이네 식당 메뉴는 매운탕, 성게미역국, 해물뚝배기, 한치물회, 전복죽, 한치해물라면, 우럭조림, 고등어조림, 고등어구이, 옥돔구이 되시겠슴니다!!

원산지가 쌀, 김치, 고춧가루, 옥돔, 고등어, 우럭, 성게, 한치 등 전부 제주산!!!

제주도에서 고등어 노르웨이산 많이 쓰거든요 ㅎㅎ 흠.. 제주도 식당에서 돈주고 먹는 노르웨이산 고등어맛이란.. 흠.. 뭐 큰 차이는 없지만 느낌상 ㅋㅋ 

암튼 수빈이네 식재료 원산지는 다 제주산입니다!

기본 찬 나왔구요, 하나하나 집에서 매일 먹고싶은 반찬들이었어요, 에휴 밑반찬 만들기 왜이리 힘든지;; 


우리의 거창한 계획은!!! 방어 회뜨고 남은걸로 매운탕 끓이는거였는데...

일단 방어가 죽어서 회를 뜰 수 없다는.. 양도 적어서 매운탕 끓이기도 애매하고 돈받기도 그렇고 하니 집에가져가서 구워먹으라는 사장님의 청천벽력같은 소리!!!

물고기 손질을 할줄 모를 뿐더러 하기도 싫어서 다 손질된거 홈쇼핑으로 사먹는 나한테... 집에가져가서 직접 손질해서 구워먹으라굽쇼? ㅋㅋㅋ

결국 우리의 선택은???

수빈이네식당 메뉴 중에서 고등어구이와 라면을 주문하고 방어 한마리는 만원받고 구워주는걸로~

위 사진이 바로 신랑이 맨손으로 잡은 방어입니다 ^^ 무슨 방어라고 말해줬는데 잊어버렸네요;;

맛있게도 구워주셨어요~~


그리고 요건 제주산 고등어구이 

이건 남아서 집에 가져가서 다음날까지 먹음요!! 그냥 라면만 시킬걸 그랬나 ㅋㅋ 나는 고등어구이가 먹고싶었을뿐.. ㅋㅋ


방어도 엄청 크다고 생각했는데 고등어도 크네요~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니 꿀맛 완전 밥도둑


한치해물라면 오우오우오옷~~! 요거요거 정말 맛있음요!!!

딱새우, 홍합, 꽃게 들어간 해물라면은 흔해서 먹어봤는데 한치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간거 첨먹어봄요 ㅎㅎ

같은 가격대 해물라면 중 최고였던!!

이호테우해변이 제주공항근처이기도해요

이호테우해변 해수욕장 물놀이하구 또는 배낚시 체험하구, 이호말등대 보구나서 === 맛집 === 찾으셨다면 수빈이네 살짝 추천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