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이색체험 배낚시 바다낚시 가격, 시간, 업체정보, 주의사항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8. 14. 09:00

본문

반응형

손맛을 느끼다

#꿀잼 #쥐치 #놀래미 #줄낚시 #배멀미주의 #현사마을 #제주공항근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오늘은 배타고 체험낚시 한 이야기 입니다

계속 낚시를 쓰다보니 '낚'이라는 글자가 굉장히 낯설게 느껴지네요.. 

네.. 전 낚시를 태어나서 처음 해봤어요 ㅋㅋㅋ

그리고 손맛을 느껴버렸.. 


왠지 낚시배 타고 바다낚시 나가면 되게 비쌀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것두 아니더라구요~

저는 이호테우축제 할때 체험낚시로 줄낚시 약 1시간 하는데 1만원들었어요~

원래 인당 2만원인데 축제기간이라 반값이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은 약 2시간동안인데 제가 탄 배에 사람들이 대부분 멀미로 고생해서;; 1시간만에 돌아왔다는.. ㅠㅠ


일단, 네비에는 현사포구 찍고 가면 되시구요

이호테우해변에서 더 남쪽으로 쭉 내려오면 있어요~ 말등대 반대쪽이라고 하면 아실거에요

이렇게 현사어민회에서 체험낚시배 예약 사무실을 마련해놓고 배 이름과 선장님 연락처가 쪼르르 안내되어 있답니다!

보니깐 5만원 이상은 되야지 배가 뜨는지 5명이 될때까지 좀 기다렸어요;; 2명이 한다그랬다가 취소하구, 또 2명 생기면 다른 2명이 취소되구ㅠㅠ 그래서 전 앞에있는 카페에서 커피마시면서 기다렸답니다..

근데 이 커피가.. 


우여곡절 끝에 체험낚시 배에 승선하였어요!

생년월일, 이름, 연락처, 주소 등 작성했구요


제가 탄 배에요 탈 땐 몰랐는데 배 이름이 대영이네요^^ 이 배 선장님 넘 좋아요~~

연락처 010-3691-1784 써있네요!! 입력입력!!ㅋㅋ


들뜬 마음으로 승선하자마자 구명조끼 장착하고 열심히 사진찍었어요~  이날따라 바람이 많이불어서 그렇게 덥지도 않더라구요.. 그런데 알고보니 바람 많이 부는게 좋은게 아니었어요ㅠㅠ


한치잡이할때 불빛 환하게 비추는거 아시죠?

그 전등 이렇게 생겼네요 이때만 해도 저는 #매우신남


오오 출발출발~~ 배가 움직이기 시작하고!! 앞에서만 보던 이호테우 말등대 뒷꽁무니도 보고 ㅋㅋ


이호테우 해수욕장과 점점 멀어져갑니다

한라산이 반쪽만 찍힌건지 어쩐건지 구름이 많아서 잘 안보이네요 ^^;;


옆에도 배낚시 중이시구요

이렇게 낚시 포인트에 닻을 내리고 드디어 줄낚시 시작!


이럴쑤가!! 낚시바늘 내리자마자 입질이 와서 넘 당황했어요 어떡해어떡해!!! 완전 호들갑 저혼자 있는없는 호들갑 다떨었어요 ㅋㅋ

톡톡톡 미끼를 건드리는 그느낌이 와!!! ㅋㅋ 넘 신기하고 재밌고!! 

선장님이 넘나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낚시줄 내리자마자 놀래미를 건져올렸어요!!! 대박!! 내 첫 물고기!!!! 사랑한다!!! ㅋㅋ


자, 여기 잘 들어가 있으렴 >.< 어쩜 이렇게 이쁘게 생겼니~~

사진에 낚시줄 보이시죠? 체험낚시로 줄낚시를 한건데요, 마치 실패처럼 생긴 나무막대에 낚시줄을 친친 감아서 연날리기 하는것처럼 바다에 풀어요, 바닥에 닿을 때까지 풀었다가 더이상 안풀리면 바닥에 닿은거에요

그럼 한 20센치정도 낚시줄을 당겨서 바닥에서 한뼘정도 올리면 물고기가 잘잡힌다고 합니다!(선장님 말씀!!)


제가 1시간동안 잡은 물고기에요!!!!!!! 완전 대애박!!!!!!!! ㅋㅋ

전 정말 낚시 1도 모르는 사람이거든요 이게 모두 선장님 덕분입니다~~

같이 낚시하던 분이 제 쥐치 들고 기념샷 찍었어요 ㅋㅋ 마치 본인이 잡은양 ㅋㅋㅋ


아,, 그런데 배낚시 주의사항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배멀미입니다ㅠㅠ

이날 태풍 간접영향으로 바람이 많이불어서 파도가 좀 셌어요, 완전 출렁출렁~~ 띠용~~ 배멀미때문에 제가 오바이트를 세번이나... 아까 마신 커피에 아침에 먹은 밥까지 .. 죄송..

배멀미가 너무 심해서 1시간만에 돌아오고 말았어요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배멀미를 예방하기 위해선 멀미약이 최고! 요즘은 씹어먹는 약이 잘나온다고 해요! 

그런데 바다가 잔잔한 날은 배도 전.혀. 흔들림이 없어서 멀미도 안한다고 합니다

또 배 타기 전에 뭘 안먹는것도 배멀미에 좋다네요..


에구, 제가 배멀미때문에 헤롱헤롱 거리면서도 명함도 찍고 블로거정신은 살아있었네요 ㅋㅋ

바다낚시 체험 명함까지 잘 받아놨네요!! 그리구 명함 뒤에 사이트까지 알려주셨어요!!

흠.. 이렇게 홍보해주는데 담에 갈때 서비스라도 받아야겠어요 >.<


쨘~~~요렇게 포구 앞 식당에서 (수빈식당) 바로 회떠먹는 맛이란!! 완전 꿀맛~ 엄지엄지척!!!

인당 1만원 받구요 식당 안에서 먹으면 탕까지 끓여줘요~ 저는 포장해서 나와서 밖에서 먹었어요 포장두 잘해주죠?

이야 정말 갓 잡아올린 생선회 이루말할 수 없는 감격스러운 맛이었어요 정말 이래서 낚시하는가봐요 우히히 

제주 이색여행으로 가족, 커플, 친구 그 누구와 함께해도 즐거울수밖에 없는 체험으로 강추합니다


제주공항에서 가깝고 좋아요

꼭 미리 전화문의 하세요~

아맞다!! 한치낚시는 인당 4만원이었어요! 한치낚시는 밤에 하는거 아시죠~~ 그럼이만!

즐거운 제주여행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