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주 노형동 중국집 탐라원 황궁쟁반짜장 노형점 탕수육 엄지척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8. 20. 19:00

본문

반응형


탕수육이말해요, 오늘 주인공은 나야나!

#제주현지인맛집 #제주도민맛집 #착한가격 #착한가게 #짜장면2천원 #제주도짜장면 #가성비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드.디.어! 믿기지 않는 착한가격으로 유명한 노형오거리 맛집!!

노형동 중국집 황궁쟁반짜장 노형점 탐라원에 다녀왔어요!!

제가 짜장면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특히 짜장면과 탕수육의 조합은 사랑입니다♥)

그런데 탕수육 따로 시킬라면 너무 비싸서 주문할때 망설이곤 했던 과거의 슬픈 기억이 떠오르네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셋트로 주문하게 되는 그 반복되는 똑같은 상황

하지만!! 여기 황궁쟁반짜장 노형점 탐라원은!! 탕수육 시키는 내 마음이 편해도 너~무 편해!!


가격만 착하다고 다 맛집되는건 당연히 아니겠죠? 황궁쟁반짜장 노형점 탐라원에는 이 가격 실화냐??를 연발할 정도로 가격 뿐만 아니라 맛까지 콱!잡았다는거~~


일단 중국집 위치는 노형오거리에서 이마트 뒤편쪽이구요 따로 주차장이 없으니 참고해요

제가 오전 11시 30분쯤 갔는데 밖에서 세팀정도 기다리더라구요;; 흐 이날 엄청 더웠는데 다행히 금방 사람이 빠져서 5분정도 기다린것 같네요, 우리 뒤에 또 줄이 주렁주렁;;

먼저 가게 들어가서 주문해놓고 밖에서 기다리면 되요 따로 번호표 주고 그러진 않아요

사실 노형동맛집 탐라원은 지난해에 가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한곳이에요.. 대충 1시간은 족히 걸릴것같더라구요ㅜㅠ

번호 남기면 따로 전화주거나 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그냥 무작정 죽치고 기다려야 하는거라서 다음에 다음에 미루던 것이 1년 후에나 와보게 되었어요ㅎㅎ


가격표 좀 보실래요?ㅋㅋㅋ

짜장면이 2,000원!!

짬뽕이 3,000원!!

탕수육이 무려 6,000원!!!!!!!!!

옆에 쬐그맣게 추가된 냉우동이 4,000원!!!(이걸 뒤늦게 봐서... 못시켜먹은게 후회됨니다ㅠㅠ 이거 먹으러 또 가야할판 ㅋㅋ)

지금 우리집 냉장고에 있는 중국집 리플렛을 보니 탕수육 소짜 제일 싼게 15,000원 떡하니 적혀있네요 ㅎㅎ

정말 착한 가격으로 제주최고 아니 전국 최고에요

그런데 맛은 어떨까요?

===333 맛있음이 두말하면 잔소립니다


탕수육, 짬뽕, 간짜장 시켜봤어요 아름다운 사진이네요 ♥.♥ 

이 사진은 14,000원어치 중국음식입니다, 얼마 전에 다른 중국집에서 짜장면이랑 탕수육 배달시켰을때 가격이네요 ㅎㅎ

참, 여기도 배달은 하지만 직접와서 먹는거랑 가격 차이가 있어요, 이왕이면 가게 와서 먹는게 싸고 맛있음>.<


짬뽕이 3천원!!

와 진짜 

이거 정말로

내가 제주도와서 짬뽕을 3천원에 먹다니ㅋㅋㅋ

그냥 보통 짬뽕인데요, 맛있습니다요 옛날에 처음 짬뽕을 먹었을때 그 맛처럼 느껴졌어요~ 그리고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았네요, 저는 건더기가 맛있어서 건더기랑 같이 먹어썽요>.<


짜장은 간짜장이지!!! 

미리 만들어 놓는 일반 짜장면보다는 즉석에서 볶아주는 간짜장이 더 맛있더라구요 ^^

간짜장 가격은 5천원으로 보통 가격이었어요~ 그치만 맛있어서 괜찮음


간짜장 소스 콸콸 쏟아 부어서!!!


비벼비벼!!! 

ㅋㅋㅋ

간짜장 우리아들이 절반 이상 먹은거 같아요 ㅋㅋㅋ

참고로 우리 아들은 입맛이 까다로와서 맛없으면 안먹음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나, 탕수육이십니다

와 진짜

전 제주도에서 먹은 탕수육중에 제일 맛있었는데요!!!

가게가 손님이 많고 회전률이 좋으니깐 재료가 신선할수밖에 없겠죠! 고기 잡내도 전혀 없고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은것이 기름 또한 깨끗하여 하얗게 튀겨진 탕수육!!! 그 맛은 정말 엄지엄지척이었어요!!! 

그리하여 신제주 맛집 황궁쟁반짜장 노형점 탐라원에 가면 1테이블 1탕수육 광경을 목격하실 수 있답니다 ㅋㅋㅋ



미리 전화주문 해놓고 포장해가는 사람들 굉장히 많았어요!!! 현지인들에게 인기만점 제주 노형동 탐라원 가성비맛집 추천해봅니다~~


다른 노형동 중국집들도 한번 구경해보세요~

노형동 중국집 배달음식 해금성

노형동 배달 만리성

제주공항 중화요리 실크로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