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형동 배달음식 중국집 만리성 간짜장 탕수육 세트 14,000원~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4. 5. 00:00

본문

반응형

짜장면 시키신분~~ 저요저요~~


#짜장면 #배달 #중국집

#만리성 #탕수육 #제주도배달음식




안녕하세요? 민구에요~

요즘 미세먼지가 넘 심해요ㅠㅠ

민구의 6세 아들은

오늘 어린이집에서 유채꽃보러 간댔는데

미세먼지 나쁨이라 못갔대요>.<



그럴땐~ 밖에 나가지 말고 배달시켜 먹어요 ㅋㅋ

노형동에 배달 맛있는 중국집 소개합니다

위치는 제일고 근처구요

민구네 집이랑 은근 거리 있는데 

금방왔어요~~


민구가 시킨 메뉴는?

제주청정산 세트 D에서 간짜장 1개만 시켰어요~

콜라는 안왔네용 깜박하셨나?



탕수육 고기 아주 좋더라구요

튀김옷은 얇고 고기는 두껍고요

소스가 굉장히 되직했어요~

만두도 맛있쪄욥~



내사랑 간짜장 비벼비벼~~

불맛이 사악~ 올라오면서~

짜장면은 간짜장이지!!

간짜장에 삶은 메츄리가..

아들 보기 전에 얼른 먹었..

미안하다

나도어쩔수없는돼지인가봐...ㅋㅋㅋㅋ


깨끗~~~

민구 혼자 다 먹은건 아니구요 ㅋㅋ

신랑이 늦게 오는줄 알고 시킨건데

일찍왔더라구요>.<

신랑은 짜장소스에 밥비벼 먹구

만두는 아들이 혼자 다 먹구 ㅋㅋ

그랬네요~~



배달 어플 안쓴지 오래됐네요ㅎㅎ

우리집 냉장고에 붙어있는

자석 전단지 올립니다

셋트메뉴는 한그릇도 가능합니다<< 요거 보고

탕수육+간짜장1+콜라 시킨거였는데


탕수육 간짜장 요거 두개해서

14,000원 받았어요~

콜라는 예전엔 줬던거 같은데

이번에 까먹은건지?

담에 시킬때 말해봐야겠네용ㅋ

참, 짬뽕도 맛있어요~

담에 짬뽕으로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