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곳 렛츠런팜제주 해바라기밭 김경숙해바라기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8. 3. 23:00

본문

반응형

해바라기 뿐만 아니야..

#씨수말 #봤수? #겁나비싸 #고귀한말 #김경숙해바라기 #렛츠런팜 #말목장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예전에 다녀온 애월카페 지금이순간 의 '지금이순간'이 씨수말 이름이라 기억에 남았는데요,

이번에 바로 그 씨수말이 귀하게 살고 있는 렛츠런팜에 다녀왔어요

렛츠런파크랑 헷갈릴 수 있는데요, 렛츠런파크는 경마장이 있고 제주 서쪽에 있고요, 렛츠런팜은 제주 동쪽에 있는 씨수말을 키우는 목장이랍니다! 경마하는곳이 아니에요~


그런데 말목장에 웬 해바라기?

실은 이날 원래 목적지는 비자림에 있는 푸드트럭 쉬림프스토어 갈랬는데;; 인스타에 주소있는걸 모르고 블로그만 찾아보다가 도저히 못찾고 허탕친 날이거든요..ㅠㅠ 그런데 붉은오름 가는길에 본 해바라기가 제주 사진찍기 좋은곳으로 딱이겠다 싶어 들렀어요! 완전 굳잡이었음 


렛츠런팜 개방하는 부분은 제주시에서 서귀포가는 방향으로 따지면 좌측에 있어요 해바라기밭이 있는곳이라 찾기 어렵지 않아요~

멋진 유니폼에 카우보이 모자를 쓰신 직원분이 주차장을 안내해 주신답니다, 입장료 받는줄ㅋㅋ

입장료는 무료!! 입니다!!


주차를 하고 종합안내소에 들르면 트랙터마차 티켓 구매가 가능하고요 

하루 5회 11, 13, 14, 15, 16시에 출발합니다!이용요금은 13세 이상 3천원, 13세 미만 2천원이고 36개월 미만은 무료인데요, 36개월 미만의 경우 좌석이 미배정되요, 무릎에 앉히고 타야해요


정원이 딱 맞게 발권되니까 아이 앉힐 자리가 필요하면 꼭 발권 하세요, 저희는 분명 어린이 1명 얘기했는데 성인2명만 끊어줬어요;; 할수없이 6세 아들을 무릎에 앉혀서 타야했답니다.. 자리도 지정석이 아니기 때문에 몇분 미리 가서 자리 잡으세요.. 시간 딱맞춰 온 커플이 자리가 모자라고 심지어 커플인데 따로 앉게 생겨서 결국 안타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이 넘 더운 나머지 해바라기밭까지 걸어오는 약 1분 29초 동안 흘러녹았네요 ㅎㅎ

맛은 뭐 그냥 해바라기씨앗 더하기 우유아이스크림맛이었던것 같아요; 사실 별로 기억이 안나요 ㅋㅋ

더워서 아들 줄라고 샀는데 정작 내가 다먹음 


김경숙해바라기농장은 원래 사유지인데요, 지난 4년간 무료개방을 하였다가 최근 입장료를 받고 티켓은 농산물 교환권으로 쓸 수 있더라구요~ 거기도 아이스크림을 4천원 판매하는데 렛츠런팜에도 똑같이 아이스크림, 뻥튀기, 해바라기오일, 해바라기씨앗 등등 판매하네요



허걱;; 이거슨? 깜짝 놀랐는데요

이 해바라기들은 썩은게 아니라 다 익어서 이제 곧 씨앗을 수확할거라고 하네요!


해바라기를 좀더 오래 볼 수 있도록 해바라기 밭을반으로 나눠 먼저 심은 해바라기는 이제 수확시기이고 나중에 심은 해바라기가 활짝 피었답니다!



활짝 핀 해바라기밭은 넘나 예쁘고 제주 사진찍기 좋은곳으로 손색없죠/

셀프웨딩하러 온 커플들도 많이 보였구요~ 물론 우정여행, 가족여행,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심하게 붐비지 않아 좋았어요!


해바라기 앞모습

안녕하세요 인사하는듯 


해바라기 뒷모습

만우절날 등돌려 앉은 교실 보는듯 


트랙터마차 시간 기다리는동안 여기저기 둘러봤어요

예쁜 꽃도 보이고 가녀린 꽃도 보이고.. 그런데 여기저기 사진찍느라 풀밭에 갔더니 뭐에 물렸는지 눈이 반쪽이 됐어요ㅠㅠ 풀밭 근처에 가지 마세요;;


미니어처 애완용 말이 있네요, 유럽의 귀족을 위한 애완동물로 생산된 키 1m미만의 말이에요

애완용으로 기르는 경우가 많지만 미국에서는 안내견과 비슷한 역할을 하는 봉사용 동물로 사용하기도 한다는군요

쪼그만게 사람말을 알아듣는듯 행동하고, 정말 귀여웠어요~


트랙터마차! 정말 재밌었어요! 렛츠런팜 들리시면 꼭 타보세요~ 어린이도 어른도 다들 넘나 만족스러워요!

아래부터 트랙터마차 타고 둘러본 사진이에요!


렛츠런팜은 씨수말을 기르는 곳이에요! 씨수말은 혈통, 경주성적, 체력조건 등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데요, 가격은 기본 10억인데 렛츠런팜에 있는 씨수말은 20억에서 40억사이라고 합니다.. 헉이네요 

경주마가 5년을 활동하는데 씨수말은 4년만 활동하고 이곳에 오게됩니다...

이렇듯 비싸고 귀한 씨수말, 그래서 말 한마리당 2천평이 넘는 집이 있어요... 와 대다나다..

말 비석이 있어 해마다 말 제사도 지내준다고 하네요......


2천평이나 되는 집에서 노루와 사이좋게 풀뜯어먹으며 노니는 씨수말

눈에 안대는 파리가 말 눈에 알을 낳는다고 하여 씌운건데 안에서 보면 잘보인답니다 신기방기


광활한 씨수말의 집 한가운데 나무가 한두그루씩 있는데요

그늘이 되어주기도 하고 피뢰침 역할도 한다네요 오호~


이제 전망대에 올라 잠시 포토타임을 가졌어요


왼쪽부터 구두리오름, 붉은오름, 물찻오름, 말찻오름, 궤팬이오름


구두리오름


붉은오름


물찻오름, 말찻오름, 궤팬이오름

저도 괜히 한번 찍어봤어요 ㅋ


꿩이다!!! 어느 어르신의 소리에 셔터 막 눌렀어요

꿩이 새임에 틀림없는데 굉장히 빨리 뛰네요 ㅋㅋ



렛츠런팜 제주에는 해바라기밭 뿐만 아니라 씨수말도 볼 수 있고, 트랙터마차를 타고 목장을 한바퀴 돌며 전망대에서 오름도 볼 수 있고, 트랙터마차에서 안내해주는 분이 이것저것 많이 설명해주니 재미있기도 하고, 추첨해서 선물도 주고(에코백 3명 주는데 전 꽝~~)

이날은 더워서 양이 밖에 안나왔지만 양도 볼 수 있고@@ 


제주 여름 사진찍기 좋은곳 렛츠런팜 해바라기밭에서 찍고 씨수말과 오름, 드넓은 목장을 배경으로 인생샷 건지기 참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