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초밥정식 돈까스 스시혼 한라수목원 근처 맛집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7. 28. 09:30

본문

반응형

초밥귀신

#제주한라수목원근처 #초밥맛집 #신제주초밥 #노형동초밥정식 #제주도스시 #특초밥 #돈까스_롤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주말 저녁 외출했다 집에 가는길.. 집에 들어가면 밤9시. 

밥을 차려먹기가 여간 귀찮은게 아니죠 ㅎ 

직진하면 우리집 좌회전하면 초밥집이다!!! 좌회전~~~!!!! 을 외치며 얼른 가서 초밥 순삭하고 집에 들어왔답니다>.< 

다행히 라스트오더 밤9시30분이었네요!


노형동 초밥집 스시혼은 제주공항에서 제주한라수목원 가는길에 있어요, 예전에 황금손가락 초밥집이 있던 자리인데요 옛날에 비해 좌석수가 약간 늘었어요 건물 밖으로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황금손가락은 신비의 도로 쪽으로 확장이전하고 구제주에 2호점도 냈더군요~ 황금손가락도 제가 포스팅한게 있어요~~ 황금손가락 처음 갔을땐 주차장도 변변치 않아서 도로변에 주차하고 1시간가량 차에서 기다리던때가 있었더랬죠.. ㅎㅎ 


노형동 초밥집 스시혼 초밥을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우동, 알밥입니다

이전에 갔던 스시권에는 인원수대로 작은 그릇에 나왔었는데요, 스시혼은 한그릇에 양껏 나오는게 차이점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양이 많아보이는것 같아요~샐러드, 우동, 알밥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특초밥과 돈까스입니다!!


일단 돈가스 우리 아들이 먹는다고 하도 보채서 먼저 대충 찍었어요

돈가스를 안잘라줬어요 자르기 귀찮으신분들은 미리 얘기하면.. 잘라주겠죠?

캘리포니아롤 4개가 큼직하고 맛있어요


원래 블로그땜에 초밥 하나씩 찍고 이리저리찍고 하는데 이날은 정말 배고픈데다 너무 피곤해서 대충 막찍고ㅋㅋ

사진이 맘에드는게 없어요 

그치만 정말 초밥은 맛있게 냠냠~~ 

12개가 나오는데요 갑자기 얼마전 갔던 스시권이 생각나네요 거기 15000원짜리는 13개나왔었네요 참고 ㅎ

황금손가락초밥도 특초밥 (15,000원) 13개네요 ㅋㅋㅋㅋ

그냥 그렇다구요ㅋ


후식으로 튀김까지 슬며시 갖다주네요


남김없이 싹싹 셰프님 뿌듯하시져?

특초밥과 돈까스+캘리포니아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참, 옆테이블에서 먹던 보리굴비정식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제주에서 보리굴비정식 파는데가 거의 유일할거라는 직원의 말이 있었습니다 ㅎㅎ 

전메뉴 포장이 가능하니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놨다가 나들이갈때 쓱 가져가기도 좋겠고 그러네요



제목에 제주공항근처라고 했는데 거리로 치면 스시권이 더 가까운걸요 ㅋㅋ

암튼 제주공항근처, 제주한라수목원근처 스시 초밥집 스시혼 후기 마칩니다 ㄲ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