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초밥집 신제주 노형오거리 스시권 어린이는 돈까스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6. 27. 13:30

본문

반응형

마이쪄>.<

#제주공항초밥 #스시권 #돈가스 #초밥세트 #노형오거리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스시맛집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공항근처인 신제주 노형오거리에 스시집이 오픈했길래 가봤어요

이전에는 마농이라는 이탈리안레스토랑이었는데요, 건물의 외관은 그대로인데 간판만 바뀌어있더라구요

집에 갈때 지나는 곳인데 바뀐걸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

노형오거리 볼일있어 들렀다가 초밥 좋아하는 민구가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냉큼 들어갔쬬


제가 스시를 참 좋아해요, 그냥 사시미보다는 이것저것 골라먹는재미도 있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구.. 생긴 모양도 이쁘게 생겨서 더 먹음직스럽고 뭐 그렇지 않나요?ㅋㅋ


겉모습도 그대로구요, 내부 인테리어도 큰 변화는 없었어요~ 마농때도 인테리어 등 분위기는 좋았기에 그랬을까요?


스시권은 제주의 명동이라고 하는 노형동 노형오거리에 위치해있어 목은 정~말 좋은데 과연 스시의 맛은 어떨지 넘넘 궁금하네요!!


스시권, 권? 역시~ 총괄쉐프 이름이었어요, 40년 경력의 정통 일식쉐프라고 하네요, 아주.. 약력이 화려하시군요! 더욱더 기대기대 으흠?ㅋ

2층도 있지만 내부수리중이었어요, 단체석도 마련하면 좋을것같아요>.<

오후3시~4시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제주 노형동 스시권 메뉴입니다, 전부 다 찍어왔어욥>.<

스시세트, 사시미+스시세트, 어린이셋트, 단품스시까지 있고요 추가메뉴와 모듬회, 사케도 빠질 수 없죠! 

옆테이블은 젊은 청소년(?) 둘이 와서 연어초밥, 활어초밥 단품시켜서 후딱 먹고 가던데,, 뭔가 미식가같은 느낌이...ㅋ 


우리는 일단 초밥을 못먹는 6세 어린이를 위해 돈까스나오는 어린이셋트 시키고, 스세세트를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vip초밥이랑 스페셜초밥 주문해봤어요, 스시셋트는 모듬초밥은 11피스고 나머지는 모두 13피스인데 종류만 다릅니다


기본차림셋팅으로는 샐러드와 미소된장국, 알밥이 기본으로 나와요


알밥은 처음 딱 봤을땐 왜이렇게 적나? 생각하겠지만 따지고보면 이것도 많은양이었어요

알밥 담긴 저 뚝배기 그릇이 커서 상대적으로 더 적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13피스 초밥에 아들 돈까스 몇개 집어먹구 후식으로 튀김과 우동도 나와서 완전 배터지는줄 ㅋㅋ


스시권 어린이셋트는 돈가스, 롤3, 유부2 나왔는데요, 고기가 두툼한편이고 아들이 정말 잘먹었어요! 사이드로 롤과 유부초밥도 나오니 좋은것 같아요


얼마 전 회전초밥집에 갔을땐 돈가스가 아예 없더라구요,, 그래 아들 먹을게 마땅히 없어 초밥집에서 케잌을 먹은 경험이 있는데ㅠㅠ 스시권에는 초밥 못먹는 사람이 함께 가도 돈까스가 있으니 괜찮겠죠?


제주 노형동 스시권의 스페셜 초밥입니다

참치, 전복, 장어, 연어, 소고기, 생새우, 활어가 나왔어요


vip초밥입니다 도로, 육회, 소고기, 전복, 참치, 장어, 연어, 활어구요

캬 정말 맛있군여 ㅋㅋ 침꿀꺽!!


후식으로 튀김과 우동이 인원수에 맞게 나오는데요, 후식 우동을 먹을건지, 식사메뉴우동을 먹을건지 물어봅니다. 식사메뉴우동은 양이 많고 가격을 더 받는건데요, 후식우동만 먹어도 충분히 배불배불 

후식우동은 좀 맵더라구요 6세인 아들은 맵다고 못먹었네요ㅠ

튀김은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그리고 저 감자볼? 나왔는데 바삭바삭하니 넘 맛있어!


요렇게 3명이 먹구 45,000원 나왔어요, 회전초밥집보다 초밥은 더 많이 먹고 돈까스에 우동까지 먹었는데 가격은더 착하게 나왔네요 ㅎㅎ 살짜쿵 추천해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