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곳 표선 보롬왓 이쁜사진 도깨비 커플사진 메밀밭 인생샷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6. 3. 07:00

본문

반응형

6월엔 라벤더


#한반도지도메밀밭 #도깨비 #메밀꽃

#제주사진찍기좋은곳 #제주여행 #보롬왓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드라마 도깨비 메밀밭 촬영지가

전북 고창이라고 하는데요


제주에도 고창 못지 않은 

아름다운 메밀밭이 있답니다^^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드라마 덕분에 알게된 메밀꽃 꽃말 연인

연인과 함께하는 메밀밭이라면 

더더욱 눈이 부시겠어요!!! 

으크크잉으크크ㅡ킼키




민구가 보롬왓 갔을땐 

메밀꽃 축제 행사를 하고 있어서

사람이 좀 많았어요

그래서 약간 떨어진 골프장 주차장에 주차를 하느라

트랙터기차를 타고 보롬왓까지 오갔지요^^

평소에는 보롬왓카페뒤에 있는 주차장으로 가면되요~




5월 말에 갔던 청보리밭은 노랗게 익어가는 중이었어요

6월이 되면 황금보리로 바뀌어 곧 수확하겠네요

보리밭 사잇길로 허수아비따라 걸어 보아요 :)


 


메밀밭과 보리밭을 가로지르며 산책

이런 풍경 또 처음이네요




메밀밭 정.말. 넓더군요

제주 사진찍기 좋은곳으로 딱이죠?

하지만 사진으로는 담지 못할

눈부신 하얀 메밀밭 눈꽃이 정말 아름다웠답니다..


주변에 오름이 많네요

성불오름, 비치미오름, 큰돌이미, 개오름, 민오름

따라비오름, 새끼오름, 모지오름...




이건 한반도지도모양 메밀밭이래요~

언뜻 잘 모르겠지만 

자세히 보면 한반도모양이.. 그럴싸하쥬?ㅋㅋ

드론으로 보면 정말 한반도 모양일것같은 느낌>.>

안되겠다, 드론 사야겠다 ㅋㅋ




메밀밭 사잇길 만들기로 

트랙터가 지나간 자리같아요^^

아주 걷기 좋았어요~!




우리 일행하고 동선이 겹치던 사람들 서로 사진찍어주고 그러다가

제가 고사리를 신기해하니까

자꾸 뜯어주셨어요ㅋㅋㅋ

이거... 말려서 먹어야하나요?ㅋㅋㅋ




제주흑돼지>.<

자고 있다가 사람들 오니까 

일어나서 밥먹더라구요

새끼돼지라 넘귀여운거있죠!

그리고 진짜 새카매요 ㅎㅎ




곳곳에 포토존을 만들어놔서 

메밀밭 풍경으로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와요~

제주 사진찍기 좋은곳으로 강추~~




이건 라벤더밭인데요

아직 크게 자라진 않았어요

6월이면 풍성하게 자라서 멋지겠죠~~




저기 저거 설마.. ㅋㅋ




맞아요 ㅎㅎ

도깨비 커플이 결혼한 메밀밭!!




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메밀밭이 촤르륵~~

공유가 칼을 꽂고 서있을것만같아!




아.. 정말 도깨비 재밌게 봤는데

시즌2도 나오려나요?




행사장에는 분식류 등 먹을거리가 약간 있었구요

연날리기 등 놀이체험도 있구

소소하게 있었네요^^

제주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연날리기 하면 참 재밌답니다




여긴 보롬왓카페 뒷편에 있는 가든 스토어

식물 화분 판매도 하구

화분만들기 체험도 있어요

이건 상시체험일거에요




다육이들도 다양한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보롬왓카페에서 음료 마신 후 

테이크아웃잔을 가져가 담을수도 있어요



작고 귀여운 그네에 아이들이 재밌게 놉니다 ㅎㅎ

그네도 직접 만들었나봐요~

보롬왓카페에서도 느낀거지만

보롬왓에 금손이 계신것같아요




모종삽이 귀엽고 해서 사진찍고 있으니

옆에서 신기한듯이(뭐 이런애가 다있냐 ㅋㅋ)

흙을 찍는거냐며.. ㅋㅋ 

별거 다찍죠 ㅋㅋ




돌아오는 트랙터기차에서..

아이와 함께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했나봐요

어쩜 이렇게 잘 그렸을까요

특히 에디 정말 귀여워요~~

아마도 엄마의 정성이 한스푼들어갔겠죠?




메밀꽃

 자세히 보면 더 예쁘답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제주시에서 성산 가는길에 있어요

지나는 길에 들러도 참 좋겠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