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표선 카페 보롬왓, 눈부신 메밀꽃 바라보며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호로록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5. 31. 22:30

본문

반응형

보리, 메밀, 라벤더


#메밀밭 #잔디밭 #보리밭

#라벤더 #메밀꽃 #서귀포표선면카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지난 주말 서귀포 표선면에서

 메밀꽃축제를 한다기에 다녀왔는데요, 

드넓은 메밀꽃밭도 참 좋았지만

그 풍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한잔은

더더욱 좋았다는 사실~!!




아, 전 빨강주스를 마셨구요

아메리카노도 한모금 마셔봤는데

맛있더군요! ㅋㅋ

(먹는거 is 뭔들)




빤딱빤딱이는 카페 옆면이 인상적인데요

보롬왓 메밀밭 입구쪽에 있어요~

찾기 어렵진 않아요

메밀밭 한가운데

 보롬왓 카페 건물 딱 하나 있거든요




요렇게

멋진 건물이에요

보롬왓 메밀꽃축제 기간이라서

어린이 인형극을 하고 있었어요

사람들이 꽤 많았답니다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빨강주스를 시켜봤어요

비트, 토마토, 레몬이 들어갔다는데

어떨지?




뭐 시켰는지 잊어먹지 않으려고 찍었는데

영수증엔 총합계만 나왔네요ㅋ


아, 그리고 보롬왓

뜻이 뭘까요?

보롬은 바람을 뜻하고

왓은 밭의 제주어에요~

바람이 부는 밭이라는 뜻이랍니다

눈부신 메밀밭에 살랑살랑 바람이 불어요




커피머신에서 에스프레소 추출하는 모습 구경하기

바리스타 멋져요~ >.<




요즘 이런 워터디스펜서가 많이 보여요~

넘 이쁜거있죠~~

레몬이랑 허브잎이 동동 떠있네요




주문하신 빨강주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나왔어용~~

빨강주스는 휴롬으로 갈아주네요

음, 건강한 맛이었어요 ㅎㅎ

또 먹진 않을것 같아요 ㅋㅋ

역시 카페에선 커피를 마셔야.. 




보롬왓카페엔 초록초록

식물이 참 많았어요

행잉 화분이 우아한걸요


카페 규모가 아주 크진 않지만

카페 앞 잔디밭에 앉아 마시기에도 좋아요^^




카페보롬왓 한 구석

따뜻한 조명과 함께 나무, 그리고 책

작고 귀여운 다육이들까지!!

포근한 분위기가 취향저격!!




다른 옆쪽벽면 길다란 창밖으로는

 아기 라벤더가 보이네요

6월이면 여리여리 보라보라 꽃이 핀대요*




밖에서 보면 이런모습 :)




폴딩도어에 비친 메밀밭과 제주의 오름들

그리고 오랜만에 맑은 하늘

메밀밭 포스팅도 얼른 해야겠어요 ;;




보롬왓카페 앞 푸른 잔디밭에는

어린이도서관을 마련해놓았어요

 꼬마 인디언텐트에서 책을 읽는 모습

엄마미소 터짐요

너, 내 아들하자ㅋㅋ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전화  010-7362-2345

영업  평일 10:00~18: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