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야간플리마켓 야몬딱털장 삼다공원 힐링야간콘서트 흥흥!흥해라~!

제주도민/축제,행사

by 민트색구름 2017. 5. 27. 08:00

본문

반응형

들썩들썩 북적북적!


#제주야간플리마켓 #제주시내 #제주도청

#삼다공원 #힐링 #플리마켓열리는날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제주도에는 플리마켓이 참 많은데요,

이번엔 민구가 다녀온 곳은

 신제주 로터리 삼다공원 야몬딱털장 입니다!!



제주의 밤이 즐거운

제주삼다공원

야간 플리마켓

야몬딱털장!


도청 근처라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



야몬딱털장

집에서 잠자는 물건들을 깨우는 

도심 속 야간 플리마켓!

야(夜)몬딱털장 에서는 

다양한 물건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가격두 착하구 이쁜 액세서리와 드라이플라워♥

도깨비신부 부케도 있네요!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ㅋㅋ

아기자기 귀여운 동전지갑두 넘 이쁜거있죠

맘에 드는 옷을 득템하기 위한

바쁜 손길이 보이시나요?ㅋㅋ





먹고보장

평소엔 제주 바닷가에서 볼 수 있던

푸드트럭두 있구요~

맛있는 주전부리 호끌락칩스

식혜, 커피, 와플 등등

주전부리도 풍부했어요!


우유곽 모양 SNS 핫플 우유부단이 

구제주에도 생겼다네요! 

제주도민이지만 은근 멀게 느껴서 

아직도 못가봤는데

제주시내면 꼭 가봐야징>.<





고보장

좌식의자가 있네요 

정말 편해 보이죠?ㅎㅎ

누구나 앉아서 쉴 수 있는곳이에요~

그리고 삼다공원 내에 저렇게

땅따먹기 그림이 그려져 있나봐요

아이들이 신났어요!



고보장

어머, 이렇게 감성충만 

야외스튜디오까지 만들어놨네요

포토존에서 인생샷 건져야하겠죠~~




삼다공원 힐링 야간 콘서트

플리마켓과 더불어 

밤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야간콘서트!!!

아쉽게도 민구는 8개월 공주님이 추워해서 못봤지만..

여러분은 꼭 들러서 힐링 하고 오세요!




제주 삼다공원 힐링야간 콘서트 & 야간플리마켓 야몬딱털장

행사가 굉장히 체계적이고 

여러가지 많이 신경쓴 느낌이 들었어요

리플렛 제공하는 본부석에는

화장실 약도까지 친철하게 안내해놨더라구요

또 보물찾기, 진행요원을 이겨라, 우리동네 체육왕 등 

게릴라 현장이벤트도 진행하구요

리플렛 지참시 중문면세점에서

 선물교환에 2만원 할인혜택도 있네요!




좋아요!!

더 흥해라!!

8월까지 하면 좋겠어요!! ㅋㅋ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302-1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monddakmarket

개장시간    

플리마켓    18:30~22:00

콘서트    20:00~21:30

열리는 날

5월 12,19,26일

 6월 2,9,16,23,30일 (매주 금요일)



세화 해변에서 열리는 벨롱장도 예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