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짝반짝 빛나는 사람들 이야기 세화해변 벨롱장 제주도 플리마켓 벼룩시장

제주도민/축제,행사

by 민트색구름 2017. 3. 18. 07:00

본문

반응형

 인증샷을 불러일으키는 바다빛깔  

 어머, 여긴 꼭 가야해! 


#벨롱장시간 #벨롱장열리는날 #벨롱장뜻

#제주여행추천 #제주플리마켓 #세화포구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오늘 날씨 아주 기가 막히네요!

낮에 잠깐 은행 볼일 있어서 나갔다왔는데

더워서 땀났다는^^;;



지난주부터 제주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 안나가면 손해라는 생각이 들정도에요^^

그래서 지난주 토요일엔 벨롱장에 다녀왔는데요

지난해 여름에 갔을때에 비해

더욱더 풍성해졌더라구요!

2013년 시작해 역사도 길고ㅋ

제주도에서 가장 큰 플리마켓이랍니다~



사진에 보이는 바다가 바로 세화해변이에요!

이렇게 멋진 바다에서 열리는 플리마켓이라니!

날씨까지 도와줘 넘넘 예쁜거있죠!!!



벨롱은 제주어로

불빛이 멀리서 반짝이는 모양이라는

뜻을 가졌어요~

벨롱장은 토요일 오전11시부터 오후2시까지

딱 3시간만 반짝하고 열리는 플리마켓이랍니다!

2시되니깐 셀러들이 정말

미련없이 짐싸고 훌쩍 떠나요 ㅋㅋㅋ

왜 2시까지밖에 안하냐고 물으니

그래서 벨롱장이라고 하면서.. ㅋㅋ



인증샷을 불러일으키는 바다빛깔

제주여행할땐 셀카봉 필수템 되겠습니다.. ㅋㅋ



세화포구에 벨롱장이 열린답니다

등대까지 길게 뻗어있어요

늦잠자서 1시에 도착했어요ㅜ.ㅠ

근데 참 사람많더라구요

그냥 앉아서 기타치며 노래부르는 사람도 있고

자유분방하고 아트적인 느낌

좋다좋아



카카오프렌즈 네오가 벨롱장에 떴어요!

왜왔냐고 물어보니 그냥 왔대요 ㅋㅋ

너무 귀여워요~~~~~~~~~~~~~~

톡할때 자주 쓰는 이모티콘

카카오프렌즈~~

우연히 만나니 더욱더 반갑고

친숙하니깐 한층 더 사진찍고싶어지는거있죠 ㅎㅎ

이런 이벤트 좋다 참좋다 ^0^

앞으로도 제주도 곳곳에서 만나뵈면 참 좋겠어요~!!

다음카카오 본사가 제주도에 있잖아요~

구경한번 가보고 싶네요..!



자, 그럼이제 벨롱장에 어떤 특별한 물건들이 있는지 살펴 볼까요?


예쁘죠~

수공예품들이 특히 많았는데요

제주바다를 품고있는 유리볼이 반짝거리는

멋진 작품이었어요@.@

마치 전시회에 온듯한 퀄리티를 뿜뿜!!



깃발 요거 대박이죠!

살까하다 안샀는데 넘후회중.. ㅋㅋ

인터넷에도 있지만

벨롱장에서 특별할인가로 겟할수있어요!

사진처럼 손바닥만한 미니깃발도있구요

얼굴만한 깃발도 있어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여행중이시라면 배낭에 깃발 하나 꽂아서

특별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플리마켓에 드라이플라워

빠질 수 없겠죠?

넘 예쁜데 민구 꽃 정말 좋아하는데

우리 신랑 이런거 살 생각을 스스로 못하네요 ㅉㅉ



제주의 해녀 모티브도

빠질 수 없지요~~~

요런거 기념으로 장식으로 참 좋죠~



벨롱장은 자신의 이야기가 담긴 작품을 가지고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 나누는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셀러들이 장사치처럼 안느껴지고

작품을 만든 예술가처럼 느껴졌군요 ㅋㅋ

캐리커쳐 그리면서 정말 많은 이야기

 나눌 수 있을것같네요! ㅋㅋ



이거 진짜 사고싶었는데

현금없어서 못사 넘 후회중...ㅋㅋ

(먹을거로 다써버렷어.. ㅋㅋ)

소주잔인데요

바닥에 저렇게 꾸며놓아

캬~ 술맛 업업!!!!!!!

이건 정말 사야해!!!

민구 이제 현금 왕창 들고

야시장 갈때 삽니다, 꼭

약속!



이제 먹을꺼리도 좀 봐야 하겠죠?ㅋㅋ


시커먼 문어가 매력적인 ㅋㅋ

제주가 낳은 벨롱장의 자랑

바당 1미터 문어꼬치 되시겠습니다~~



맛은~~

상상이상?ㅋㅋ



제주 서쪽 한경면 고산리에 실제 매장운영중인

키친놀

제주 살아도 멀어서 안가본 한경면

저기 달린 택을 가져가면 할인해준대요

앗싸~~

이번 기회에 함박스테이크 먹으러 가봐야겠다구요!

*

이외에 당근주스, 컵케잌, 초콜릿 등

먹거리도 정말 많은데

실은 제가 카메라를 못가져가서

노트5로 찍은거거든요ㅠㅠ

그래서 사진을 많이 못건졌어요ㅠ.ㅠ





세화 벨롱장 풍경들


정말 핫했던 세화벨롱장.jpg



할아버지 음악가.jpg



곧 앨범 나온다던데.. 가수 이름 몰라요 미안.jpg

노래는 좋아요^.^



날씨 이렇게 좋기 있기 없기.jpg



이곳이 세화포구라는 점을 잊지 말아달라는듯

멋진 자태 뿜어대는 중.jpg



봄날의 바람처럼 따스하고 포근한 사람

세화 벨롱장 무척이나 매력적이고

봄날의 바람처럼 따스하고 포근했던 플리마켓이었어요


*지도가 안보이면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D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세화포구(세화항구)

전화 구좌읍사무소 064-783-3001

열리는날 잘 알고 가기

매주 토요일 오전 11~오후2시

단, 바로 앞 세화오일장날 (5,10,15, 20, 25, 30일)은 안해요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은 야시장으로 오후6~오후8시

여름철 일부 날씨에 따라 주간 벨롱장이 저녁에 열리기도 함..

벨롱장 카페 확인하고 가기 http://cafe.naver.com/vellong

동절기 휴식 11월~2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