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신 버전의 Flash를 설치하신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해결방법

정보

by 민트색구름 2017. 5. 20. 00:00

본문

반응형


"최신 버전의 Flash를 설치하신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라고라고라고라?


안녕하세요 민구에요

3일동안 티스토리 블로그 사진 업로더가 안되서 

포스팅도 못하고 고객센터 문의접수까지 했는데요!!



고객센터에서 설명한대로 플래시 삭제 후 재설치도 해보고 

인터넷 설정 환경 다 따라해봐도 안되더라구요

그리구 이상하게도 민트색구름 블로그 요기서만 안되더라구요?

근데 완전 허무하게 해결해버렸어요... 



어떻게 했는지


.

.

.

.

.


궁금하시죠?


.

.

.

.

.


설마 저랑 똑같은 현상 겪은분 있을까요?ㅋㅋ


.

.

.

.

.


알려줄까요 


.

.

.

.

.


말까요 ㅋㅋㅋ


.

.

.

.

.


이랬는데 안알랴줌하면ㅋㅋㅋ


.

.

.

.

.


테러당하겠죠ㅋㅋㅋ




쨘!

이게 무엇이냐?

설명을 해보자면.. 

흠.. 이거 민망해서 설명이라고 하기에도 좀 뭐하지만..

암튼 제가 해결보긴 했으니 알려드릴게요..


일단 글쓰기에 들어가요, 

그리고 동영상을 클릭해요

그럼 위에 사진처럼 파일찾기 칸이 안뜨고 

뭐 설치해야 한다는게 뜰거에요 


정확히는 뭐라고 한지 

딱 한번 본거라 기억이 정확히 안나지만 

암튼 뭔가 까만 화면에 플래시를 설치해야 한다는 

내용이었던거 같아요 

누군가 똑같이 이 오류 뜨신분이 

정확한 문구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할게요 ㅋ


제가 이거 캡쳐를 못했어요 

설마 하고 클릭했더니 휘리릭 되버린거에요 

진짜 대.당.황.했다는요


암튼 그거 설치클릭하면 

동영상 올리기에서 까만화면이 안나오게 되구 

이렇게 파일찾기칸이 뜨죠? 

그럼 된거에요 ㅋㅋㅋㅋ


완전 어이없죠 

민구도 그랬답니다

어쨌거나 해결은 해결이니까 

호오옥시나 저같은 오류 난 사람 

있을까봐해서 포스팅해봤어요 ㅋ

그럼 즐거운 블로그 생활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