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다음 포토업로더 플래시 오류 블로그 사진업로드 오류

정보

by 민트색구름 2017. 5. 19. 10:0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구에요!

엊그제부터 티스토리 포토업로더가 안되요ㅠㅠ


Daum 포토업로더는 Flash Player 10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Flash를 설치하신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사진을 누르면 위와같은 오류메시지가 뜨네요.. 

오류 메시지에 있는 링크따라가서 pc브라우저 기록 삭제도 해보고 플래시 재설치도 다했고요 컴퓨터는 너댓번 재부팅해보구요... 그래두 안되는거에요

그런데 이상한 점이 제 티스토리 다른 블로그에서는 사진업로드가 아주 잘된다는거에요.. (블로그가 또있다규 ㅋㅋ 네, 그냥 일기처럼 쓰는 비공개 블로그요~~)

그래서 포스팅을 못하고 있어요... 예약으로 좀 써놓을걸 후회막급.. 제 블로그에 사진이 업로드 안되면 포스팅이 안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시저장도 안되는지 그동안 쓰다가 말았던 글들도 안보여요

왜이러나요... 왜 나에게 이런 시련을.. 

고객센터에 접수는 해놓은 상태구요 답변이 한시간도 안되서 빨리 오긴 했는데 

답변 내용이 뭔지 아세요?ㅋ


보내주신 내용은 잘 살펴보았으나,
고객님께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한 확인 작업으로 답변 시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신 고객님께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지 못하여 진심으로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문의하신 내용을 확인하여 다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안에 해결될지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혹시 저처럼 포토업로드 안되는 분 있으실까요?ㅠ.ㅠ  해결되면 또 올려 볼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