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9회 2017 우도 소라축제에 다녀왔어요! 우도여행

제주도민/축제,행사

by 민트색구름 2017. 5. 1. 18:17

본문

반응형

 뿔소라 원없이 먹음 


#제주도축제 #날마다축제 #우도축제

#뿔소라 #제주여행 #천진항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제주는 날마다 축제 :D

정말 그래요, 누가 관광지아니랄까봐

뭔 축제가 이리도 많은지ㅋ

아주그냥 쉴틈이 없네요

대부분 축제가 주말에 하기 때문에

거의 찾아가는 편이에요^^



얼마 전에는 섬속의 섬 우도에서 축제가 있었는데요!

우도의 특산물인 뿔소라를 주제로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행사를 즐기고 왔답니다



오늘 날씨 완전 축복♥

원래 우도가는 배는 30분 간격으로 있는데요

축제날엔 수시운항했어요, 워낙 사람이 많아요




천진항에 축제 본부가 있어서

멀리 가지 않고도 축제를 즐길 수 있어요

물론 여기서만 놀진 않았지만요^^;




메인무대에서 리허설이 한창이구

사람 키를 훌쩍넘은 왕소라 조형물 앞에서

사진한장 찍어 주고요~



가장 기억에 남았던건

요 소라낚시!

어른은 낚싯대로 이용하고, 어린이는 발로잡기

신랑이 3분동안 2마리를 낚았어요ㅋㅋ

이건 바로 구워먹었답니다 ㅋㅋ



뭐랄까, 대단히 큰 규모는 아니었어요

제주의 큰 축제에 비하면

보통정도?




스탬프찍기 이벤트

소소하면서도 재밌어요~

초콜렛 준다는데

민구네는 패스 ㅋㅋ



우왕ㅋ캘리그라피 넘 이쁘다~~하면서 찍었는데

방탄소년단.. ㅋㅋ

소녀팬들이 귀엽게 신청했어요~

불타오르네~~

우도축제 불타오르네 ㅋㅋㅋ



먹을거리가 빠질 수 없죠~~

소라축제인만큼 여기저기 소라 천지>.<

소라를 정말 원없이 먹었답니다!




제9회 우도 소라축제

푸트코트처럼 티켓팅을 분리해서

복잡하지 않게 먹었어요

요 시스템 참 좋음요



소라구이 1kg를

정말 순식간에

눈깜빡할사이에 손질해주셨어요

어머님 왈,

어때, 손이 안보이지? ㅋㅋㅋ




소라구이.jpg

최고!!!




소라를 맛보고 싶다면 줄을 서시오!!



해물파전 빠질 수 없는 안주거리~



후식으로 커피는 서비스~

제주도는 일회용을 사용하지 않아요

스텐컵이 있네요

어떤 축제는 아예 컵을 제공하지 않는곳도 있답니다

맥주를 공짜로 주지만

컵은 니가 가져오세요~ 하기도 ㅋㅋ



귀요미 솜사탕이 무슨 모양인가요

오리일까요?ㅋㅋ

아이 귀여워~



치즈스틱 3,000원짜리

그냥 왠지 먹고싶어서 사먹었어요

장사는 잘 안돼보였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소라꼬치 한접시 더!

소라구이도 세접시 먹었는데 ㅋㅋ

꼬치보단 구이가 더 맛있었음 ㅎ

우도 소라 칭찬해~ 짝짝짝!!



우도 소라축제

지난해는 가을에 개최했던데, 올핸 또 봄에하고,,

헷갈리긴 하지만.. 봄에 하는게 훨씬 나아 보여요

우도는 축제가 아니더라도 볼거리 먹거리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제주여행코스에 꼭 추천해요!

아주 더운날이 아니면 오전일찍 들어가서

걸어다니는것도 괜찮더라구요!

우도에 마을버스를 운영하니깐

패스할 부분은 과감히 마을버스로 이동하구요~

물론 바이크도 좋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