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우도여행 우도등대 꼭 가보세요! 우도봉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3. 24. 08:30

본문

반응형

우도봉에 올라 우도등대까지 우도여행 상쾌하게~


#제주도 #우도 #우도봉

#우도등대 #사이다 #진짜멋짐




안녕하세요? 민구에요~

제주도 1년 살아보니

제주의 봄은 정말 아름다워요

아직도 못가본 곳이 너무너무 많구요



우도는 많이 가봤지만

우도봉은 처음 올랐답니다

진작 와볼걸..

후회했다는거 아니겠어요?


검멀레 해수욕장 바로 윗쪽에 솟아오른

우도봉 그리고 우도등대!


>> 우도 여행 코스 추천!! >>

우도등대 찍고 내려와서

검멀레 해변 앞 땅콩아이스크림먹으면

아주 딱이에요~!


마을에서 바라본 우도봉이에요

높이가 132.5m

쫌만 올라가면 된답니다^^

그렇지만 올라서서 내려다본 경치는 환상적!



검멀레 해수욕장 가기 전

유채꽃밭 위로 입구가 있어요~



우도땅콩막걸리도 판매하고 있네요^^

맛있어요~



우도올레길 있는거 아세요?

우도를 한바퀴 꼬박 도는데

길이가 11.3km 랍니다

바이크나 자동차도 좋지만 우도에서만큼은

천천히 여유롭게 자연을 만끽하며

우도올레길 걷는것도 참 괜찮을거 같아요!




우도봉에 올랐어요

가슴이 뻥~~ 뚫리는 듯

사이다처럼 시원한 그 느낌!!

좋다좋다~!!참좋다!!



일단 우도봉에 올라서면

등대까지 가는길은 평평해요



구름이 잔뜩 껴서 잘 안보이지만

멀리 희미하게 성산 일출봉이 보입니다



우도 바람이 얼마나 강하게 부는지

갈대는 바람에 맞서지 않고 누웠습니다 ㅎㅎ



우도봉 밑으로 검멀레해수욕장도 보이구요

아이스크림가게들도 보이는데 작아서 귀엽네요



끝없이 펼쳐지는 망망대해를 바라보며

사색의 시간도 가져보고..



조금만 걷다보면 어느새 등대 도착!

어? 근데 등대가 2개네요!



앞에 있던 하얀색 등대는

무려 100년이 훌쩍 넘은 등대였어요

역사적 가치가 인정되어

영구보존하게 되었답니다



구 우도등대 옆에 자리한

현 우도등대입니다



두 등대 사이에

제주도 설화 설문대할망 동상도 있네요^^



현 우도등대 1층

전시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랑하는 마음으로

독도등대를 찍어보았어요 ^^

독도는 우리땅~~



우리나라 등대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등대들 모형도 있고

꽤 볼만 해요



창가에 솔방울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어여뻐서 또 찰칵~!



날씨가 맑으면 한라산도 잘 보일텐데요

쫌 아쉽네요^^



우도등대

볼수록 멋지네요^0^



협재해변 비양도랑 똑같은 이름

우도 비양도에요


제주 유채꽃 넘 이쁘지요~

들어가는데 천원 받아요^^

아이스크림 사먹느라 현금을 다써서..

먼발치에서 요렇게 배경사진만 찍었네요

*

제주 우도여행 하시려거든

우도봉도 꼭 올라보세요^^

1시간이면 충분할거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