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수제케이크 오샹띠 프레지에 딸기케이크 먹어봄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3. 25. 00:00

본문

반응형

딸기가 미친듯이 들어갔어


#딸기시즌에만 #Fraisier #딸기케이크

#무슬린크림 #수제케이크 #비싸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지난번 이미 포스팅한바 있는

신제주 오샹띠 수제케이크맛집 기억나세요??


제주여행 제주디저트 제주디저트카페 제주도여행 제주여행추천 제주공항맛집 제주공항카페

그 왜 수제케이크 종류가 11가지 되는데

제가 한달에 한번씩 먹기 미션해볼까 했잖아요~

드디어 스타트 끊었습니다!!!

그것두 요즘 딸기시즌에만 먹을 수 있는걸루~~



딸기를 닮은 강렬한 빨강색 박스가

아주 묵직합니다

신랑 퇴근길에 정확히 사오라고

노트5로 캡쳐해서 펜으로 표시하고

별표까지 땡땡 해줬어요 ㅋㅋ


신랑은 오자마자 케잌이

4만8천원이나 한다고 투덜투덜 ㅋㅋ

계산을 잘못한거 같다며..

다시 확인전화까지 ㅋㅋㅋㅋ


맞아요 48,000원이에요

초가 1,000원이에요

합쳐서 49,000원이에요


신랑은.. 초도 돈받는다며

숫자로된초는 돈받는다고 말안했다고

궁시렁궁시렁ㅋㅋㅋ

오샹띠 사장님~~

초는 천원이라고 다음에 꼭 말해주세요~



그러거나말거나 민구는 개봉개봉~~

오오오~~!! 이뻐요 이뻐~~

*

프레지에

딸기나무라는 뜻의 프랑스어에요

딸기시즌에만 주문이 가능하다는것!

왜냐

딸기가 어마어마하게

그냥 딸기 한박스가 들어있다 생각하심 되요!



장미꽃이 참 잘어울리네요

장미꽃에 이슬방울까지 섬세한 묘사를^^



문제의 초...

이쁘긴 하네요 >.<



자, 이제 먹어 볼까요?



먼저 한조각 잘라봤어요

크기는 이정도구요^^



케잌 자르는데 서걱서걱

뭔가 했더니 글쎄

케잌 속에도 이렇게 딸기가 가득가득

신랑은 그냥 딸기를 한박스

사먹겠다며 또 궁시렁.. ㅋㅋ

4월달엔 다른케잌 먹을거야 걱정마~


프랑스전통 부띠끄 케이크 프레지에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무슬린크림이 느끼하지도 않고

무엇보다 딸기가 완전 초 가득이라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케잌이었어요!



제주도 수제케이크는

오샹띠가 단연 최고!! 독보적!!

아~~주 칭찬해!!!



주소  제주 제주시 연북로 213

전화  064-745-5006

영업  오전10시~ 오후10시

월요일 오후1시~오후7시

주차 가능

신제주라 민구네집에서 가깝고

공항에서도 가깝고

무엇보다 신랑 퇴근길에 있고 ㅋㅋㅋ

다음엔 베네치아 티라미수케이크로 돌아올게요~

꼭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