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인형뽑기방 신제주 바오젠거리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7. 3. 16. 12:51

본문

반응형

 잘뽑히게 안뽑히~게~~?


#아무도못뽑았다 #인형뽑기방 #바오젠거리

#이제 #망해버렷




안녕하세요? 민구밍구 왔어요~

요즘 인형뽑기방이 대유행인데요

ㅋㅋㅋ

제주도엔 어디있을까 생각하다가

바오젠거리에 있겠다 싶어 가봤더니

아니나다를까 두군데나 있길래 가봤어요




20년전 인형뽑기와는 차원이 다른

큼지막하고 이쁜 인형들

아들이 자꾸 캐리영상보구

인형뽑기 하러 가자구....

티비에서도 나오구...

에휴..



어딘지 아시겠쥬?

이건 바오젠거리 초입부분이에요

대게있고 막 그런데 ㅎㅎ



사람들이 3~4팀씩 계속 있긴 하더라구요..

참고로 전 주말에 간거에요



저 파란색 캐릭터 이름은 모르지만

넘 귀여워서 도전했는데 ㅠㅠ

실패>.<



여긴 바오젠거리 가운데 뚫린 도로에 있는거에요

제원아파트 가는 그 길이용



아.. 피카츄...

1만원이나 날림요



핑크팬더

무도에서 유느님이 계속 도전하다

결국 뽑은거

엄청 안뽑히던데

저도 넘 갖고싶었지만

안될거 알기에...

빛보다 빠른 포기 ㅋㅋ


꽤 오랫동안 있었는데

단 한명도 인형 뽑은 사람이 없었어요

집게가 힘빠지는데 너무 빤히 보여요 ㅎㅎ

완전 나사를 다 풀어놨나봐요

그리고 이거 30번에 한번씩만

집게에 힘주게 조작한다면서요?

이런 사기꾼같은...

절대 다시 안해야지>,.<


빈손으로 나오고 너무 허탈하고

아들도 넘 불쌍해서..

바오젠거리 끝에 있는

가챠샵에 가서 캡슐뽑기했어요!

훨~씬 백배 천배 만배 낫네요!ㅋㅋ

여러분도 인형뽑기 할바에 차라리 여기가세요~

제주도 바오젠거리 가챠샵 가차샵 아들이 너무 좋아해!




신호 기다리다가

제주에서 가장 비싼 땅값 자랑하는

파리바게뜨 건물 직어봤썹~요

제주최고가 땅이 얼마 전

구제주 무슨 약국에서 여기로 바뀌었다네요

임대료도 어마어마 하겠죠? -0-



그런데 그 비싼땅에 아이러니하게도...

폐지할아버지가 지나가다가

박스를 떨어뜨려 당황해 하자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도와주고 있었어요^^

훈훈한 사진으로 마무으리!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