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바오젠거리 가챠샵 가차샵 아들이 너무 좋아해!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7. 3. 14. 22:59

본문

반응형

 어린이만 좋아하는거 아니죠~!


#엄마도좋아해

6세아들_특히좋아해

피카~츄!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울아들이 글쎄 

포켓몬고를 할줄 알더군요...ㅋ

재밌긴 재밌더라구요

민구도 바오젠거리 한바퀴 돌았더니

20여마리 잡은거같아요




바오젠거리를 지나가는데

가챠샵의 피카츄를 본 6세 아들은

들어가자고 생떼를 쓰고 ㅋㅋ

인형뽑기보다야 낫겠다 싶어...

정신줄놓고 들어갔어요 ㅋㅋ



gacha shop 

바오젠거리 끝쪽에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포스팅 끝에

지도 표시 해놨어요 참고하세요~

제주 가챠샾 치니깐 없길래

직접 입력했어요^^;;



찰칵찰칵!

이 소리를 일본에선 가챠가챠! 라고 한대요

캡슐 안에 장난감이 들어있는 뽑기!

저 어렸을땐 반지 많이 뽑았는데요 ㅋㅋㅋ

추억돋네요 ㅋㅋ

요즘엔 아주 고퀄 장난감이!

캡슐뽑기 말고도 인형과 캐릭터 문구류도 있어요!

지금보니 사진을 많이 안찍어 아쉽네요



자동차도 있고!



피규어도 넘 멋지죠~

요건 은근 비싸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전시해놔서 보는 재미도 있어요!



정말 많죠?

이 많은 피규어들

다 모으려면 얼마야.. ㅋㅋ



근데 넘 귀엽다..



캐릭터 정말 많죠?

지니야~ 내 소원은 로또1등이야^^



아들이 뽑은 포켓몬 이브이!

자고 있는 모습 넘 귀여월~~



아들이 뽑은거에요!

이브이랑 이상해씨!

가게 주인이 캐릭터 이름을 알려줘요!

친절하구요~



이거 제가 뽑은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천원이었던거같은데!

시크릿~쥬.쥬.!!

치링치링 치리링~~~ ㅋㅋㅋ

시계가 진짜 가긴 가요!

근데 어떻게 아무리 만져봐도

시간을 맞출 수가 없어서

그냥 집에 전시해놓는걸로..

ㅋㅋㅋㅋ



쨘~!

이건

그 다음주에 가서 뽑은거에요ㅋㅋ



팔찌랍니다!

아시죠? 돌돌 말린걸 쫙 폈다가

손목에 착 감기는거요~~



아들이 꼬부기를 너무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저번주에 또 갔다왔어요 ㅋㅋ

근데 두번연달아 피카츄가 나오고나서

결국 꼬부기가 나와주셨어요



피카츄도 보면 볼수록 귀엽네요!

피카피카~~ >.<




개인적으로 힘조절해서 떨어뜨리게 만드는

인형뽑기방 보다야

가챠샵이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최소한 가챠샵에선 내 손에

뭐라두 쥐고 나오잖아요.. ㅎㅎ




주말 오전 11시쯤 갔더니 문이 닫혀있...

햇살이 따땃해서 온가족이

앞에 있는 빨간 벤치에서

목빠지게 기다렸다죠 ㅋㅋ

12시쯤 문열더라구요~

참고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