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협재 애견동반 가능한 카펜터하우스 공방카페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8. 4. 5. 11:58

본문

반응형

제주 애견동반 가능 공방 카페 

#잔디밭 #넓다 #공방카페 #목수 #제주맥주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D

잔디밭 앞마당이 넓~고 드립커피가 맛있는 협재카페 발견!

애들이 둘있는 [작은 카페 또는 노키즈존]때문에 속상한 엄빠...

넓~고 웰컴키즈존을 찾아 헤메던 어느날, 앞마당 잔디밭이 넓디넓은 카페 카펜터하우스에서 공차고 2시간 훌쩍 보내고 왔답니다

 

제주 협재 카페 카펜터하우스

커피와 맥주가 있는곳

주차장도 넓디넓은 제주협재카페

카.펜.터.하.우.스

웰컴~

위 사진에 보이는건 마당의 1/3 정도~

엄청 넓다는거!!! 운동장인줄!!!


카페 안은 나무나무한게 넘나 아늑하고

알고보니 이곳은 공방카페!!

목공교실을 운영하고 있었어요!!

목공교실 뿐만 아니라 원목가구 판매 및 인테리어까지~~

그래서 카펜터하우스 100% 싸장님 솜씨라능

이욜~~


우선 핸드드립커피를 주문했어요~

뭐였지... 케냐였나??? 아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암튼 핸드드립하나 먼저 시키고

나중에 아들은 망고쥬스 시켜주공 디저트로 치즈케익까지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보니깐 개가 두마리 있더라구요!

한마리는 카펜터하우스 댕댕이구

다른 한마리는 손님 댕댕이~~~

첫째랑 아빠는 마당에서 공차고 놀구

둘째는 그냥 막 여기저기 돌아댕기면서 ㅋㅋ

넘좋다ㅠㅠ 카페에서 이러기 쉽지않아~

협재 카펜터하우스 카페라 가능한일♥

잔디밭에 애견동반이 가능~


목공목공한 청남방 싸장님이 내려준 

핸드드립 커피♨


맛있따~~~

컵모양 받침대도 카펜터하우스 싸장님이 만드신것~


천장에 고래/말/하트 등등 귀여운 나무 보이시져?

요건 아이들 오면 꾸밀 수 있게 한개씩 주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간다면 꾸미기도 해볼 수 있어 좋아요!

아들도 고래모양 꾸몄는데

 뭔정신인지 사진을 못찍었어요ㅠ 


밤되니 더 이쁜 카펜터하우스 공방카페

제주에서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찾기 힘들텐데

협재 카펜터하우스 공방카페 괜찮을거에요!

전 목공교실 수강하고싶은데 

집에서 넘 멀어서 고민중이에여ㅠ

목공교실 궁금하신분은 카펜터하우스 블로그 참고하세요~





ⓒ민트색구름 민구 http://mint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