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협재해수욕장 그리고 금능해수욕장 아름다운 제주바다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8. 2. 1. 21:11

본문

반응형

예쁜바다

#협재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제주바다 #제주여행 #이쁜바다 #협재해변 #금능으뜸원해변 #올레길14코스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쪽바다에서도 이쁘기로 소문난 협재해수욕장과 금능해수욕장 포스팅하려고해요

지난번 제주 동쪽바다 7곳 하고 토나올뻔해서 제주 서쪽바다 모음은 보류중입니다 ㅋㅋ

   제주 동쪽 바다 7 :: 해맞이해안로 드라이브 힐링


협재해수욕장과 금능해수욕장은 

바로 옆에 붙어있어요!

협재해수욕장이 금능해수욕장보다 더 크고

상권도 많이 발달해 있어서

협재쪽을 많이 찾아가지요


제주도 겨울 협재해수욕장에는 

모래사장위에 이렇게 덮개를 씌워놓았어요

어차피 해수욕 할꺼 아닌데 

신발에 모래 안들어가고 좋더라구요 ㅎㅎ

바람도 겁나게 부는데 모래바람 안일어나고요


추운 겨울 한파가 매섭게 몰아치는

겨울제주에도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

협재해수욕장이 이쁘긴 참 이쁘죠^^


생각해보니 막상 협재해수욕장은 

몇번 가본적이 없네요.. 

금능을 더 많이간것 같아요^^


사람들 빠지고나서 비양도를 배경으로..

협재해수욕장 바다빛깔이 넘 예쁜것 같아요~


협재해수욕장은 수심이 얕고 

여름이면 야간개장을 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주바다이지요


바다너머 협재 비양도가 보이는데요

제주도에 비양도 섬이 두개라는거 아세요?

동쪽 섬 우도에도 똑같은이름 비양도가 있답니다

협재 비양도는 『어린왕자』의 

코끼리를 삼킨 보아뱀 모습을 닮아 인상적이죠~


더 서쪽으로 내려가면 나오는 

신창풍차해안도로의 풍차가 보일정도로

날씨가 맑은 날이네요!

언제 신창풍차 보러 꼭 가보려구요^^

제주도 산지 2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못가봤네요ㅠ


협재해수욕장은 정말 넓어요

모래사장도 넓고 주차장도 넓은데

여름엔 주차할 틈이 없다는게 함정 ㅎㅎ


협재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 금능에도 가봤어요

금능해변 갈때마다 날씨가 흐리고 비오고..

그래서 포스팅 제목도

흐린날에도 이쁜바다 

뭐 이렇게 말도안되게 했는데 ㅋㅋ

겨울인데도 이쁜 에메랄드빛 바다색깔 나와주니

날씨, 넘나 고마운것


금능은 주차장 및 도로변 바로앞이 해변이라

지나가던 사람도 멈출수밖에 없다는^^


금능해변은 협재해수욕장에 비하면 

정말 작고아담한 해변이에요

사진으로 보이는 협재해수욕장과 금능 사이에

소나무밭에서 캠핑하기에도 좋아요


금능해변은 협재해수욕장에 비해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해서 

일부러 찾는 사람들도 있답니다

여름엔 금능원담축제를 하는데 

축제도 꽤 괜찮더라구요~


예쁜 빛깔 바다 배경으로

제주여행에서 인생샷 찍기좋은

협재해수욕장과 금능해수욕장

아름다운 제주바다 

봐도봐도 좋지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