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래리 닭칼국수 교래 곶자왈 손칼국수 별미네!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8. 1. 2. 23:03

본문

반응형

국물이캬~

#깊은맛 #걸쭉해 #찐해 #닭칼국수 #토종닭 #교래리 #사려니숲길맛집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교래리 맛집 하면 토종닭 백숙이나 샤브샤브가 유명하고요 다음으로 닭칼국수가 유명해요~ 

  제주 성미가든 교래리 에코랜드맛집 백종원 제주맛집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교래손칼국수 생면을 직접 손으로.. 토종닭칼국수 잡솨봐 

위는 제가 포스팅한 유명한 교래리 맛집이구요~

이번엔 교래리 지나는 길에 딱 점심시간이길래 샤브샤브나 백숙먹기엔 부담되고 간단하게 칼국수 먹어야겠다고 생각해서 그냥 꽂히는데로 가보기로 결정!


후회없는 선택이었다는~

교래리 닭칼국수 

아주 굿이에요 굳굳!!



조천 교래리..

 사려니숲길, 비자림, 산굼부리, 에코랜드 등..

이쪽은 날씨가 조금만 흐리면 

비오고 스산하고..

날씨가 짓궂네요

제가 갔던 날도 제주시는 그냥 흐린정도였고,

 성산 갔을땐 맑더라는! ㅎㅎ

근데 교래리는 우박이 후드득 떨어졌답니다 ㅋㅋ

변화무쌍 제주도날씨~


실내는 뭐

외관보구 들어갔을때 별 기대안했는데

역시나 ㅋㅋ 그냥 그래요 ㅋㅋ

인테리어로 승부보는 맛집이 아님


교래리 닭칼국수 곶자왈칼국수 메뉴

닭칼국수.. 옆집 칼국수집보다 1천원이 싸네요 ㅎㅎ 대환영

교래리가 토종닭이 유명해서

닭집만 수십개~

칼국수도 닭칼국수가 점령~

그런데 보말국수가 눈에 확 띄길래

들어갔더랬죠.. 

그런데 보말칼국수는 2인 이상 가능.. 잉힝

그냥 닭칼국수 주문 ㅎㅎ

칼국수 생면이라 조리시간 약 20분이라 안내해놨지만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비수기에 날씨에 사람도 별로 없어서 그런가~


기본 찬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양배추장아찌

처음엔 갖다주고 리필은 셀프에요~

깍두기가 아주 맛있네요!


닭칼국수 나왔어요~~

교래손칼국수와 가장 큰 차이점은

닭고기가 모두 손질되어 잘게 찢어져 나온다는 점이네요

교래손칼국수는 뼈째 통으로 나오거든요^^

닭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놀랬어요


교래리 닭칼국수 면발

생면이라 굉장히 쫄깃하고 탱탱한게

식감이 아주 좋네요

면 색이 연두색이라 당연히 옆집처럼 녹차가루 들어간줄 알고 안물어봤는데

포스팅하면서 교래곶자왈손칼국수 검색해 보니 메뉴에

토종닭 뽕잎 손칼국수라고 뙇!!

뽕잎이 들어간건가..?

아시는분 댓글 ㄱㄱ

넘 궁금한데 지금이 밤11시라

낼아침에라도 교래곶자왈손칼국수집에 전화할 판이에요 ㅋㅋ


한참을 맛있게 먹다가

국물이 넘 진하고 풍부한게 맛있어서

한숟갈 찍어봤어요

정말 찐~ 한 국물이 넘 맛있더라구요

교래리 닭칼국수 양이 많아 면발은 남겼는데

국물은 원샷했네요


돌지난 딸램은 공기추가해서

국물에 말아주니 맛있게 먹어주네요

닭고기를 좋아해서 닭고기도 직접 손에 들고

얼굴 다 묻혀가며 뜯어먹는게 어찌나 이쁜지~


보말칼국수 2인이상 가능 참고하시구요

닭칼국수 깊은 국물맛이 참 맛있으니

교래리 오셨다면 곶자왈 손칼국수로 

맛있는 식사하시면 좋겠네요~

사려니숲길 미니랜드맛집으로 추천이요~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631

064-782-9919

매일 오전11시 - 오후6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